본문 바로가기
여행하기

대구가볼만 한 곳 '강정보 디아크'-주소 & 관람시간

by 헵번♡ 2016. 6. 7.
요즘 대구는 갈 곳이 자꾸만 많아집니다.
그래서 아이가 돌아오는 늦은 오후시간도 부지런을 떨면 얼마든지 뿌듯하게 활용할 수 있지요~^^

사문진 나루터에서 유람선을 타면 이 곳 강정보 디아크에 도달 가능하대요.
진작 알았어야했는데..ㅜㅜ

뒤쪽으로 돌아오다보니 이런 경치를 감상하네요.


이 곳의 과거와 현재 사진입니다.
사람의 손,기술이 정말 놀라운 순간잊ᆞ.

디아크로 가는 길은 모두 이렇게 벤치가 많아 휴식하기 좋아요.
차량이 들어올 수 없어서, 통발통이나 자전거, 인라인같은 수단을 이용하기에 더할나위 없이 좋더라구요.

곧 고지입니다. 관람시간이 정해져 있어서 서둘러..('' ;;)

디아크 관람시간 및 휴관일 안내예요.
빨리간다고 갔지만 늦어서 1~2층은 관람하지 못했어요.

지하 1층은 이렇게 간이전시까지 해놓아 눈이 호강~^^


대구 물포럼 박람회때 방송으로 이 블루맨~??^^ 을 봤을때 엄청 큰 줄알았는데 실제는 아니더라구요.

엘리베이터 앞에서 보니 잘가라고 인사하는 듯.

매주마다 디아크 체험교실도 운영되네요.
오~~~괜찮은데?ㅎㅎ
3층 전망대에서 예전에 '런닝맨'촬영이 있었다고 하시네요.

아이들과 함께하기 정말 좋은 장소에요.

가족과 함께 대구 강정보 디아크 나들이 한번 어떠세요~?

**디아크 주소는, 대구 달성군 다사읍 죽곡리 75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