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울

설립 60주년 하나님의 교회

by 헵번♡ 2024. 3. 20.

올 해로 설립 60주년을 맞는 하나님의교회. ^^ 성경 예언을 따라 사람되어 이 땅에 오신 재림 그리스도 안상홍님께서 1964년 하나님의 교회를 설립하셨습니다. 

 

** 2024년 하나님의 교회 소식

올 초 경북 포항·영천·영덕, 경남 창원에서 헌당식을 기념하고, 부산 강서구 화전동과 충남 아산시 방축동에 새 성전 준공 소식이 전해져 오늘, 20일 입주한다는 기쁜 소식이 들려 왔습니다.
다음 달 4월에는 충남 예산과 충북 청주에서도 새 성전 입주가 예정돼 희망찬 걸음을 내딛고 있는 하나님의 교회는 기성교단과는 확실히 다른, 살아있는 교회임을 입증하고 있습니다.

https://sports.donga.com/article/all/20240318/124023696/2

 

‘하나님의 교회’ 연이은 새 성전 준공, 지역 보금자리 톡톡

올해로 설립 60주년을 맞은 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총회장 김주철 목사·이하 하나님의 교회)가 부산 강서구 화전동과 충남 아산시 방축동에 새 성전 준공 소식을 알렸다. 이달…

sports.donga.com

 

** 이웃 사랑에 진심인 하나님의 교회

하나님의 교회는 175개국에 7500여 교회가 설립돼 있고 370만 성도가 다니는 세계적 교회입니다. 성경이 증거하는 아버지 하나님과 어머니 하나님을 신앙하며, 예수 그리스도가 세운 새 언약 유월절을 지키는 유일한 교회로 유명하지요.

각국에서 환경정화, 헌혈, 교육지원, 재난구호 등 2만7000 회에 달하는 봉사활동을 펼치며 사회에 공헌하고 있고, 그리스도의 가르침을 바탕으로 한 이런 이타적 행보는 대한민국 3대 정부 대통령상과 미국 3대 정부 대통령자원봉사상, 브라질 입법공로훈장 등 4200회 넘는 상을 받으며 하나님의 영광을 나타내고 있습니다. 올 초에는 서울특별시의회 의장상 수상의 영예도 안았답니다. ^^

 

** 유월절 성만찬

예수 그리스도께서 세우신 새 언약 유월절을 지키는 유일한 교회가 하나님의 교회입니다.

이름만 유월절이라 하여 다 같은 유월절이 아니고, 예수 그리스도께서 세운!! 성력 1월 14일 저녁에 행하는 새 언약 유월절이 하나님께서 지키라 명하신 유월절입니다.

재림 그리스도 안상홍님께서 이처럼 소중한 새 언약 유월절을 회복해 주시고, 오직 하나님의 교회에서만 지키고 있으니 유월절 성만찬의 큰 의의에 대해 이해해 봄이 필요합니다.

https://youtu.be/8zsWike9A1w?si=6CoxVNesnGEH2Pr5

 

선악과와 복음 - 저자 안상홍

하나님의 크신 사업이 이루어질 때마다 유월절의 큰 의가 나타난다. 이스라엘 백성들이 애굽 나라에서 노예생활을 할 때에도 유월절 밤에 어린양의 피로 구속함을 받고 나왔으며(출 12장 12~14절 참조), 이스라엘 백성들이 광야에서 40년을 지내고 가나안 땅에 들어갈 때에도 유월절을 지키고 가나안 땅에 들어갔으며(수 5장 10~12절 참조), 여러 가지 능력이 나타나신 것과 모든 마귀를 물리치신 것도 유월절을 지킴으로써 나타난 결과였던 것이다(왕하 23장 21~24절, 대하 30장 1~27절, 31장 1절 비교).

구약 당시에 지킨 유월절은 거울이요, 신약시대에 지키는 유월절은 실물이다. 출애굽 당시에 지킨 유월절은 예수님이 제자들과 유월절을 지키시고 믿음의 광야로 인도하실 것을 보이신 것이요, 가나안 땅에 들어간 것은 마지막 영적 이스라엘 백성들이 유월절을 지키고 하늘 가나안 땅에 들어갈 것을 보이신 것이다. … 유월절의 신비는 이 외에도 무궁무진하므로 다 설명할 수는 없다.

하나님과 동행하는 하나님의 교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