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울

어머니 하나님의 사랑 '이타적 사랑'

by 헵번♡ 2023. 11. 30.

♣ 어머니 하나님의 이타적 사랑

하나님의교회 어머니 하나님의 사랑하면 언제나 '이타적 사랑'이 생각납니다. 이타심( )은 이기심의 반대말로, 남을 위한 마음으로 행동의 목적을 타인에 대한 행복에 둡니다.

요즘 제가 정말 정말 실천하려 노력하는 마음이 '이타적 사랑'입니다.

https://youtu.be/fEjHe0RIdcE?si=3AQ4gcvWi5NKdHZ2

어머니하나님께서는 '사랑'에 대해서 가르쳐 주셨습니다.

♣ 고린도전서13장 1~7절 - 내가 사람의 방언과 천사의 말을 할찌라도 사랑이 없으면 소리나는 구리와 울리는 꽹과리가 되고 내가 예언하는 능이 있어 모든 비밀과 모든 지식을 알고 또 산을 옮길만한 모든 믿음이 있을찌라도 사랑이 없으면 내가 아무 것도 아니요 내가 내게 있는 모든 것으로 구제하고 또 내 몸을 불사르게 내어 줄찌라도 사랑이 없으면 내게 아무 유익이 없느니라 사랑은 오래 참고 사랑은 온유하며 투기하는 자가 되지 아니하며 사랑은 자랑하지 아니하며 교만하지 아니하며 무례히 행치 아니하며 자기의 유익을 구치 아니하며 성내지 아니하며 악한 것을 생각지 아니하며 불의를 기뻐하지 아니하며 진리와 함께 기뻐하고 모든 것을 참으며 모든 것을 믿으며 모든 것을 바라며 모든 것을 견디느니라 .. 

오래 참고, 온유하고, 투기하지 않고, 교만하지 않고, 무례하지 않고, 성내지 않고, 악한 것을 생각지 않고, 진리를 기뻐하며 불의를 용납하지 않는 사랑의 마음~ 어려울 것 같지만 작은 것 부터 실천해 보면 솟아나는 기쁨이 엄청 납니다. 

 

♣ 하나님의교회 이타적 행보

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총회장 김주철 목사, 이하 하나님의 교회) 직장인청년봉사단 ASEZ WAO가 20일(현지시간) 영국 런던 국회의사당에서 개최된 ‘2023 그린애플상’ 시상식에서 동상을 수상했습니다. 기후 위기 세대로 상황을 좌시하지 않고, ASEZ WAO는 ‘Mother’s Forest(전 세계 나무심기)’ ‘Green Workplace(직장 내 환경보호활동)’ ‘No More GPGP(플라스틱 줄이기)’와 같은 참신한 환경 프로젝트를 전 세계에서 진행하며 2020년부터 올해까지 4년 연속 그린애플상을 수상!!

하나님의교회 2023 그린애플상 동상 수상(출처: 중부일보)

전세계에 실천하는 하나님의교회 봉사 물결은 어머니 하나님의 이타적 사랑을 본 받은 아름다운 모습이라 하겠습니다. ^^

하나님의교회 도시숲 돌봄 (출처:중부일보)

♣ 이타적 사랑 ' 새언약 유월절'

하나님의교회가 실천하는 어머니 하나님의 이타적 사랑에는 육신의 여러 봉사에만 국한되는 것은 아닙니다. 가장 최고의 이타적 사랑은 사람들에게 그리스도의 사랑을 전해 천국 소망을 심어주고 영화롭고 아름다운 천국에 함께 돌아가는 것이니까요.

요한복음6장 53~54절 - 예수께서 이르시되 내가 진실로 진실로 너희에게 이르노니 인자의 살을 먹지 아니하고 인자의 피를 마시지 아니하면 너희 속에 생명이 없느니라 내 살을 먹고 내 피를 마시는 자는 영생을 가졌고 마지막 날에 내가 그를 다시 살리리니

이 세상 그 누구도 줄 수 없는 영생이라는 크나 큰 선물은 오직 그리스도의 희생으로만 가능합니다. 그래서 2천년 전 예수님께서는 자녀들에게 허락될 영생을 생각하시며 십자가에서의 엄청난 고난을 담당해 주신 것이죠. 그래서 우리는 하나님의 살과 피로 허락되는 영생의 길을 결코 가볍게 여겨서는 안됩니다.

마태복음 26장 19절 - 제자들이 예수의 시키신대로 하려 유월절을 예비하였더라
마태복음 26장 26~28절 - 저희가 먹을 때에 예수께서 떡을 가지사 축복하시고 떼어 제자들을 주시며 가라사대 받아 먹으라 이것이 내 몸이니라.. 잔을 가지사 사례하시고 저희에게 주시며 가라사대 너희가 다 이것을 마시라 이것은 죄 사함을 얻게 하려고 많은 사람을 위하려 흘리는바 나의 피 곧 언약의 피니라

하나님께서 인류를 위해 베풀어 주신 가장 최고의 사랑은 하나님의 살과 피로 '영생'의 축복이 약속된 새 언약 유월절입니다.  전 세계 유일하게 하나님의 말씀은 성경에 기록된대로 새 언약 유월절을 지키는 곳은 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 뿐입니다.

마지막 성령시대 구원자, 성령과 신부이신 아버지 하나님, 어머니 하나님의 이타적인 사랑이 이루어지는 하나님의교회는 안상홍님과 어머니 하나님께서 성경으로 알려주신 하나님의 진리를 실천하는 ‘사랑의 마음’을 배웁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