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울

사람들이 생각하는 하나님! vs 성경이 증거하는 어머니 하나님!

by 헵번♡ 2023. 11. 20.

위급할 때, 사람들은 하나님을 찾습니다. 더 정확히는 아버지 하나님을 찾습니다.

“하나님은 아버지뿐이야.” “하나님은 한 분이야.” “하나님은 아버지 하나님뿐이야." 하는 것이 저들의 보편적인 생각입니다.

정말 아버지 하나님만 계실까요? 어머니 하나님의 존재는 생소하신가요?

 

♠ 성경에서 증거하는 하나님의 모습 '우리'

“하나님이 가라사대 우리의 형상을 따라 우리의 모양대로 우리가 사람을 만들고” 창1:26

저들의 생각이 옳다면 성경에서 하나님은 항상 단수로 표현되어야 합니다. 

사람을 지으신 창조주 하나님이 아버지 하나님뿐이라면 “나의 형상을 따라 나의 모양대로 내가 사람을 만들고” 라고 해야 합니다. 그러나 성경에서 하나님은 ‘우리’라는 복수형으로 표현되어 있습니다. 이는 단순히 아버지 하나님만 계신 것이 아니라는 증거입니다. 

'우리'라고 하신 하나님- 아버지 하나님 & 어머니 하나님

왜 ‘우리’라고 말씀하셨을까요? 이에 대해 성령시대 구원자 안상홍님께서 성경의 비밀을 명확하게 알려주셨습니다.

 

♠ '우리'라고 하신 아버지 하나님 & 어머니 하나님

“하나님이 자기 형상 곧 하나님의 형상대로 사람을 창조하시되 남자와 여자를 창조하시고” 창1:2

하나님께서 창조하신 남자와 여자 즉, 아담과 하와는 하나님의 모습 그대로 창조되었습니다. 

이는 하나님께서 아담과 같은 남성적 형상인 아버지 하나님과 하와와 같은 여성적 형상인 어머니 하나님으로 존재하시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우리’라고 말씀하신 것입니다. 그러므로 우리는 성경의 가르침대로 아버지 하나님뿐만 아니라 어머니하나님도 믿어야 합니다. 

하나님의 형상- 아버지 하나님 & 어머니 하나님

 

♠ 아버지 하나님 & 어머니 하나님을 신앙하는 하나님의 교회

오늘날 전 세계 175개국, 7500여개 하나님의 교회, 380만 성도가 아버지 하나님 뿐만 아니라, 어머니 하나님을 신앙합니다. 하나님의 교회 성도들은 ‘우리’라고 말씀하신 성경의 가르침대로 아버지 하나님과 어머니 하나님을 믿고 따릅니다.  성경 말씀대로 반드시 존재하셔야 할 어머니 하나님과 함꼐 오늘도 하나님의교회는 행복한 신앙을 합니다~ ^^

https://youtu.be/jYzojxBCg24?si=rNwGa1nJ2iA3yDZ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