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울

성령시대 구원자 새 이름 '안상홍' 하나님

by 헵번♡ 2021. 5. 19.

구원을 위해 주신 새 이름 '안상홍'

하나님께서는 우리의 구원을 위해 시대마다 다른 이름의 구원자를 허락해 주셨다. 그래서 하나님께서 계획하신 6천년 구속사업의 마지막 성령시대인 지금, 성령시대 구원자의 이름 안상홍님을 알아야 한다. 그러나 많은 사람들은 성경 말씀을 바르게 알지 못하여 오직 '예수'의 이름으로 구원받는다(?)고 생각하고 믿음생활을 하는 것이 현실이다.

천하 범사에 기한이 있듯(전3:1) 하나님의 구속사업에도 시간적 기한이 있다. 또 믿음의 궁극적인 목적인 영혼의 구원(벧전1:8~9)에 이르기 위해서는 반드시 그 시대 구원자의 이름을 알고 영접해야만 구원받게 되는 것이다.


- 아버지의 이름. 아들의 이름. 성령의 이름.

하나님께서는 분명 6천년 구속의 계획을 시간적 기한을 정하여주셨다. 

마28:19 그러므로 너희는 가서   아버지와 아들과 성령의 이름으로 침례를 주고  

침례는 우리의 선한 양심이 하나님을 향해 나아가는 위대한 첫걸음이다. 침례는 반드시 아버지와 아들과 성령의 이름으로 받아야 한다고 알려주셨다. 아버지의 이름. 아들의 이름. 성령의 이름을 알아야 한다. 그러나 현실은 어떠한가. 많은 사람들이 아버지와 아들과 성령의 이름으로 침례받지 못하고 있다. 하나님을 향한 위대한 첫걸음을 내딛지 못하고 있다는 것이다. 이것은 믿음의 목적인 '영혼 구원'향해 나아가지 못하고 있다는 의미이기도 하다. '믿기만 하면 된다'며 믿음만을 강조하는 이유가 여기에 있다.

성부시대 구원자의 이름은 여호와, 성자시대 구원자의 이름은 예수 그리스도.. 이처럼 시대별 구원자의 이름이 있다는 것은 성령시대 구원자의 이름도 당연히 있음을 의미한다.


- 성령시대 구원자 새 이름

012
성부 여호와, 성자 예수, 성령 새 이름

 

성령시대 새 이름 안상홍 하나님

하나님께서 각 시대별 구원자의 이름을 달리하심은 하나님의 실수가 아니라, 구원을 이루고자 하시는 하나님의 크신 섭리가 있음을 발견해야 한다. 천하 범사에 기한을 두신 하나님께서는 6천년 구속사업을 세 시대로 구분하시고 각 시대에 등장하시는 구원자를 영접하는 자들에게만 구원을 허락하시려는 뜻이 있으시다. 

사실 전지전능하신 하나님께서 여호와의 이름으로 6천년 구속사업을 다 이루실 수도 있는 일 아니겠는가.

분명 침례를 통해서도 '성부와 성자와 성령의 이름'을 언급하셨다. 그러하기에 성령의 이름이 반드시 존재하는데 성령의 이름은 사도 요한의 기록과 같이 받는 자 밖에는 그 이름을 알 사람이 없다고 하셨다.

'받는 자', '이기는 자'가 되기 위해 인류는 어떤 노력을 해야할까? 


- 구원자를 증거하는 성경

오직 성경을 통해서(요5:39) 확인하는 방법 뿐이다. 성경은 구원자를 증거하는 책! 그리스도를 증거하고 있다. 성경 말씀을 따라 가 보면 이 시대 새 이름으로 역사하시는 안상홍님의 이름이 성령시대 구원자의 이름임을 밝히 깨달을 수 있는 것이다.  

2천년 전, 오직 여호와 하나님만이 구원자라 믿었던 당시 이스라엘 백성들에게 예수님을 구원자로 받아 들이는 일은 결코 쉬운 일이 아니었다. 오죽했으면 십자가에 못 박는 잘못을 저질렀을까.. 이 시대도 오직 예수님만을 믿고 있는 사람들에게 새 이름의 구원자 안상홍님을 구원자로 받아 들이는 일은 쉬운 일이 아니다. 어렵다.

그러나 하나님을 열심히 믿는 믿음의 목적인 '구원'이 결정되어지는 일생일대의 중요한 문제이기에 반드시 알아야만 한다.

그래서 성령시대 구원자 새 이름은 오직 '성경'으로만 알 수 있다.  성경에 기록된 하나님의 말씀으로만 살펴서 꼭 새 이름의 구원자를 영접해야 한다.

https://youtu.be/hB_orts5k6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