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울

하나님의교회*부활절

by 헵번♡ 2016. 3. 29.


전세계가 유월절로 하나님과 하나되고 영생의 축복을 허락받은 하나님의교회 모든 성도는 무교절의 고난에 참여하여 그리스도의 희생을 조금이나마 깨달음으로 부활의 산소망으로 나아갑니다.

27일 열린 부활절 대성회로 예수님께서 본 보여 주신 그 길을 바르게 따르고 있음을 증명하네요~^^

경인일보에 보도된 하나님의교회 부활절 소식은, 하나님의교회가 성경대로 행하며 하늘소망 더하는 곳임을 확신케 하여 줍니다.

출처: 경인일보

(( 하나님의교회 27일 부활절 대성회 개최 ))

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총회장 김추철)가 27일 부활절 대성회를 진행했다.

새예루살렘 판교성전에서 부활절 예배를 집전한 총회장 김주철 목사는 “예수 그리스도께서 죽은 자 가운데서 다시 살아나심으로써 죽을 수밖에 없는 인생들에게 부활에 대한 소망과 영원한 천국 축복을 알려주셨다”며 “부활절은 인류에게 부활과 변화의 진리를 일깨워 주심으로써 큰 희망의 메시지를 주신 절기”라고 말했다.

이어 “오늘 부활절을 계기로 70억 인류에게 순간의 삶보다 영원한 삶에 대한 소망과 기쁨을 전하자”고 덧붙였다.

설교가 마쳐진 이후 신도들은 부활절 떡을 떼는 예식에 참예했다.

용인에서 온 임행자(76) 어르신은 “세상살이가 쉽지 않은데 하나님께서 부활의 큰 소망을 주셔서 정말 기쁘다”며 “다른 사람들도 부활절을 통해 하나님께서 주시는 기쁨과 희망을 얻으면 좋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