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날마다 건강하기

일상 - 고르곤졸라 피자 냠냠 ^^

by 헵번♡ 2020. 8. 2.


맛난 거 먹고 싶은 일요일입니다~^^

쭈꾸미집 이후로 고르곤졸라 피자를 조르는 쮸양을 위해 피칸테치즈 사서 고르곤졸라 피자 만들어 먹었어요. ㅎㅎ

쭈꾸미 대신 닭갈비를 했는데 냉동실에 있던 쭈꾸미가 보여서 ㅎㅎ 같이 볶!볶! 했네요.



이래저래 꿀에 찍어 먹으니 맛납니다. ^^
홈메이킹이니 만큼 모짜렐라 치즈 아끼지 않고 꿀도 듬뿍~~

디저트는 부활한 복숭아~


진짜 무 같은 복숭아를 알룰로스 설탕에 조렸어요.
설탕 조금만 넣어도 단맛 쭉쭉~ 역시 건강하게 먹을 수 있겠네요.

맛난 저녁~ 건강한 하루 되세요~

담엔 고르곤졸라 피자 레시피 포스팅해 보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