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울

'하나님의 교회 안상홍님께 배운다' - 유월절 『 재앙이 넘어가는 원리 』

by 헵번♡ 2020. 4. 2.

안상홍님 알려주신 새언약 유월절

 

하나님의교회에서 전하는 유월절~ 많이 들어보셨죠? ^^

성령시대 구원자 안상홍님께서 성경을 통해 재앙이 넘어가는 유월절을 하나님의교회 성도들에게 자세히 가르쳐 주셨습니다.

재앙이 넘어간다고 하면, '설마??? 그럴려구...'하는 반응이 아무래도 많은데요, 설마가 사람잡는다는 말도 있듯이 ^^ 유월절은 정말 재앙을 넘겨주는 하나님의 약속입니다.

 

그래서 오늘   하나님의 교회 에 배운다 시간으로 유월절을 지킴으로 왜 재앙이 넘어가는지 그 원리를 한번 알아볼까해요 ^^

유월절은 3,500년 전 이스라엘 백성들에게 하나님께서 지키라 명하셨고, 애굽 땅에 열번째 재앙을 내리실 때 유월절을 지킨 이스라엘 백성들은 하나님의 약속대로 재앙 속에서도 무사함으로 그 권능이 나타났었습니다.

 

 ** 유월절, 재앙이 넘어가는 원리 

 

그렇다면 어떤 원리로 재앙에서 보호를 받는 걸까요?

 

모세시대 양이나 염소를 잡아 지키던 구약의 옛 언약은 예수님 이후 신령과 진정으로 예배하는 새 언약의 율법으로 변역되었습니다.

예수님께서는 유월절의 떡과 포도주가 당신의 살과 피라고 가르쳐주셨어요(마태복음26장 17절~).

그런데 예수님의 살과 피에는 사람들이 잘 모르는 특별한 효력이 있는데요, 바로 예수님과 한 몸이 되는 것입니다(요한복음 6장 56절). 

예수님가 한 몸이 된다는 것은 무엇을 의미할까요?

 

요한복음 6장 27절 썩는 양식을 위하여 일하지 말고 영생하도록 있는 양식을 위하여 하라 이 양식은 인자가 너희에게 주리니 인자는 아버지 하나님의 인치신 자니라

 

예수님하나님의 인(印) 치신 자 입니다.

예수님의 살과 피는 예수님과 우리를 하나(한 몸)로 만들어주죠. 

예수님의 살과 피를 먹고 마시면(즉,유월절을 지키면) 우리 역시 하나님의 인 치신 자가 되는 놀라운 섭리가 유월절에 담겨 있답니다.



흔히 사람들은 자신의 소유를 분명하게 증명하고 싶을 때 도장[印]을 찍습니다.

마찬가지로 하나님의 인을 받는 사람은 하나님의 소유된 백성으로서 하나님께서 무척 소중히 여기시는 존재가 되는 것이죠. 자신의 몸을 사랑하지 않는 이가 없듯, 하나님께서는 유월절 지킨 사람을 당신의 몸처럼 무척 사랑하고 아끼시며 친히 지켜주십니다. 

그러니 유월절을 지키는 자녀들을 재앙에서 넘겨주신다는 하나님의 거룩하신 약속을 믿는 사람들이 하나님의 교회 사람들입니다~

 

http://elohistv.com/all/recording/315/

 

[레코딩] 천국 문을 여는 유월절 설교추천 – 하나님의교회 ElohisTV

 

elohistv.com

 

유월절 지키는 하나님의교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