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모두의 성경에 기록되어 있는 어머니하나님

by 헵번♡ 2019. 12. 11.

 

'어머니하나님이 계신다~'고 하면 마치 다른 성경을 보고 있는 것 처럼 생각하는 사람들이 많아요.

 

그러나 지상에 존재하는 성경에는 모두 '어머니하나님'의 존재에 대해 정확하게 기록하고 있습니다.

 

http://elohistv.com/all/q_talk/220/

 

[큐앤톡] 하나님이 진짜 두 분 이라고? – 하나님의교회 ElohisTV

 

elohistv.com

 

창세기에서 부터 '우리'로 나타내신 하나님께서는 기약이 이르면 그의 나타내심을 보이시리라(딤전6장) 약속 하셨습니다.

그리고 그 기약이 이른 때!! 바로 지금!!

재림 그리스도로 예언따라 이 땅에 나타내신 아버지하나님께서는 그 신부되신 어머니하나님과 함께 등장하신 것입니다.

 

하나님의교회 성령과 신부

 

위에 첨부된 사진에서 알 수 있듯이, 성령과 신부되신 아버지하나님과 어머니하나님께서 지금 이 시대에 등장하신 이유는 바로 '영원한 생명수'를 주시기 위해서입니다.

영원한 생명수는 누구에게 주어질까요?

바로 아버지하나님과 어머니하나님을 믿고 영접하는 하나님의 자녀들에게 주어집니다.

그래서 갈라디아서 4장에는 '오직 위에 있는 예루살렘은 자유자니 곧 우리 어머니라'하였던 것이죠.

우리 어머니! 어머니하나님을 믿고 영접한 자녀들에게만 영원한 생명수가 주어집니다.

생명수의 근원 '어머니'

 

성경을 펼쳐 보세요.

[창세기 1장 26절, 갈라디아서 4장 26절, 요한계시록 19장 7절, 요한계시록 21장 9절, 요한계시록 21장 17절...]

이 구절 뿐만 아니라 이 외에도 수없이 많은 성경구절들이 어머니하나님을 나타내고 있습니다.

모두의 성경 속에 분명히 증거된 어머니하나님은 새로이 만들어낸 진리가 아닌, 처음부터 존재하신 어머니하나님께서 예언의 때가 되어 이 땅에 임하셨고 구원을 주시기 위해 값없이 '생명수'를 허락하고 계십니다.

 

하나님은 오직 아버지 뿐이라는 고정관념을 버리시고 '아버지하나님'과 더불어 '어머니하나님'께서 늘 존재하셨음을 깨달아야 할 때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