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방 맛집

대구 맛집 - 북성로 석쇠불고기 & 우동

by 헵번♡ 2019. 11. 11.

일요일에 터미네이터 영화 보고 출출한 배에 곡기를 넣어 주고자 '북성로 석쇠불고기 & 우동'  먹으러 갔어요.

이전에는 골목 골목마다 가득~~하니 가게였는데 경기가 경기인지라 많이 줄었네요.


석쇠 불고기는 가장 늦게 나오는 바람에 먼저 찍고 먹기 바빴어요.
진짜 배 고프더라궁..ㅎㅎ

추억의 양은 도시락 시켰어요.


이렇게 정갈하게 나온 아이를 쉐이킹~쉐이킹~~ 하면,


이렇게..좀 덜 비벼졌져? 옆 테이블 아저씬 완죤 잘 했던데...
힘들어서 그냥 먹었어요.

오랫만에 먹었더니 추억 돋네요 ㅎㅎㅎㅎ

이전같진 않지만 그래도 북성로 석쇠 불고기랑 우동~ 추억의 도시락 강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