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방 맛집

대구서구 맛집)) 복 들어 온 날//미나리효능 & 복어효능

by 헵번♡ 2018. 6. 12.
대구 서구에 맛집을 발견했네요.
이 곳은 제가 꼭 자주 들러야 할거 같아요^^
먹을수록 건강해지는 기분~~

맛집이름은 '복들어온날'입니다.

저녁을 먹으러 들른 길이라서 ..입구가 어둑 어둑하지만 정겨운 길이에요.

아기자기한 이 공간이 편안함을 주더라구요^^

밀복세트를 시켰는데..은복은 냉동복어이구요, 밀복은 생복어라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좀 더 비싸네요~

밑반찬이 셋팅되는 중인데, 복어 요리가 많았는데 다 먹지 못했어요 ㅜㅜ

복어 튀김~맛이 아주 굿~~♡

이건 복지리인데, 복어가 진짜 많았어요.
그래서 배 터지는줄..

미나리밥이라던데...이것도 건강에 으뜸이 된다고 하더군요^^
잠시 미나리의 효능 짚고 갈까요?

[[ 미나리의 효능 ]]

● 해독작용과 중금속 배출  : 복어탕에 미나리를 넣는 이유도 해독작용이 잘되기 때문이라고 하는데요, 미나리는 음식과 함께 들어온 중금속을 쉽게 배출시키기도 한대요.

● 간 기능 향상 및 숙취해소 : 미나리는 간 활동에 도움을 주어 피로회복에 효능이 좋고!
미나리는 염증을 가라앉혀 급성간염 간경화에 효과가 있고!   그로인해 신장, 방광염 그리고 황달에도 도움이 된다고 해요.

● 변비와 다이어트에 효과 

● 고혈압에 효과 : 전체적인 혈관계를 맑게 정화 시켜주는 기능이 강해서 혈방과 혈중 콜레스테롤 수치 경감 효과도 있어 심혈관 질환에 효과적인 착한 미나리~^^

이건 단호박 식혜~후식까지 깔끔하게^^
넘나 맛난 저녁식사~ 가족모임에 꼭 다시 오고싶네요^^

복 들어 온 날~굿~😄

[[ 복어의 효능 ]]

복어는 간장을 해독하는데 도움이 되고,
비타민B1, B2가 풍부하여 성인병예방과 당뇨와 고혈압에도 효과적이에요.
몸을 따뜻하게 해주고 허약체질에 좋아 복어국,복지리를 많이 드시면 기운을 북돋아 준대요~건강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