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울

안상홍님 성탄 100주년 기념 유월절 생명 나눔 헌혈릴레이

by 헵번♡ 2018. 5. 7.


올 해도 어김없이 하나님의교회가 생명을 나누는 봉사가 진행되고 있답니다.

기사출처: http://www.anewsa.com/detail.php?number=1306464&thread=09r02



하나님의 교회(재림그리스도 안상홍님 성탄 100주년)는 유월절에 깃든 하나님의 사랑을 실천하고자 19일 구미 하나님의 교회에서 헌혈행사가 진행됐다. 김천, 왜관, 문경, 안동, 상주, 영주에서 온 하나님의 교회 신도와 이웃, 가족, 친구 등 600여 명이 자리에 함께했다.


헌혈 장소인 교회는 인산인해를 이뤘다. 식당, 교육관등 교회 내 각 공간을 문진실, 대기실, 휴게실 등으로 마련해 헌혈자들이 편안한 분위기 속에서 헌혈에 참여할 수 있도록 돕고, 간식과 음료를 비롯한 돈가스와 과일 등 맛있는 점심 식사를 제공했다.


대한적십자사 대구 경북혈액원 류경호 팀장은 “안상홍님 성탄 100주년 기념 유월절 생명 나눔 헌혈릴레이 행사에 참여하신 성도님들께 감사하다. 한 명의 헌혈자가 세 명의 환자를 살릴 수 있다. 헌혈은 생명을 나누는 가장 고귀한 선물이자 나눔다. 헌혈에 참여해주신 성도님들께 감사하다”라며 봉사자들에게 감사를 표했다.


이번 봉사의 계기가 된 유월절은 ‘재앙이 넘어가는 절기’라는 뜻으로, 날짜는 성력 1월 14일 저녁(양력 3~4월경)이다. 올해 유월절은 3월 30일에 열렸다. 국내는 물론 네팔 세르퉁, 아마존 열대우림지대 브라질 마나우스, 남태평양 섬나라 통가, 최남단 도시 아르헨티나 우수아이아, 알래스카 등 전 세계 175개국 7000여 교회에서 새 언약 유월절을 거행했다. 성경대로 유월절을 지키는 교회는 전 세계에서 하나님의 교회가 유일하다.



^^ 가족과 생명을 나누는 것은 어려운 일이 아니지만, 이렇게 하나님의교회 성도들처럼 전 세계에 있는 모든 사람들을 위한 생명나눔은 일반적인 봉사가 아니기에 더욱 의미가 깊은거 같아요.


새언약유월절을 세워주시고 십자가에서 피 흘리신 그 희생의 사랑을 알기에 모든 사람들을 위한 그리스도인다운 봉사로 각박한 세상에 훈훈한 온기를 더하는 하나님의교회 성도들.


세상을 밝히는 빛과 소금의 사명을 담당하는 모습이 정말 멋집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