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울

천국가는 유일한 방법은 새언약유월절뿐이에요~(하나님의교회/안상홍님)

by 헵번♡ 2018. 5. 13.


새언약의 절기를 지키며 복음을 전하는 하나님의교회 뿐만아니라 모든 교회에서도 우리 인생들을 죄인이라고 말해요.


그러나 어떤 죄에 대한 부분인지..정확하게 알지 못하고는 '죄인? 내가?' 하며 불편해 할 수 있지 않을까요?

기성교단에서는 예수님께서 죄인이라 하셨으니 내가 죄인이구나...라고 생각하고 있지만, 죄사함의 비밀에 대해 정확히 이해하는 하나님의교회(안상홍님) 성도들은 진정한 죄사함을 위해 매일 노력하고 회개의 기도를 올립니다.


차이는..' 성경 ! '


정확한 성경의 이해와 행함이 오늘날 전 세계 7,600개 라는 하나님의교회를 성장하게 한 이유인데요, 그 성장배경에는 이 땅에 구원주시려 오신 하늘 아버지 안상홍님과 하늘 어머니의 희생이 있습니다.


그럼 왜 우리가 죄인인지...어떻게 죄사함을 받을 수 있는지 살펴볼께요 ^^

 

우리 인류인생들은 고통과 고단함, 슬픔과 아픔 속에서 살아가고 있어요.

잠시 힘이 나고 뿌듯하고 보람되고 웃을때도 있지만, 80년 인생에서 웃는 시간은 한 달 정도라고 하는 통계를 봐도 알 수 있듯이 우리는 괴로움의 시간이 더 많이 있지요.


그럼 우린 왜? 이렇게 힘들고 어려운 생활을 하며 살아갈까요. 

 


이 문제에 대한 답을 얻기위해서는 먼저 영혼문제를 이해해야 알아야 해요.

왜냐하면 육체를 입고 태어나는 순간부터 시작되는 고단함의 삶이니(오죽하면 울기부터 하겠어요 ^^;;) 그 이전의 시간...영혼세계에서의 상황을 알아야 이해할 수 있기 때문이죠. 


하나님께서 사람을 창조하시는 과정을 보면, 흙으로 사람을 지으시고 생기를 불어 생령이 되었다고 기록 하고 있어요.



창세기 2장7절  여호와 하나님이 흙으로 사람을 지으시고 생기를 그 코에 불어 넣으 시니 사람이 생령이 된지라


우리 사람은 흙인 육체와 생기인 영혼의 결합체인 것이고, 사람이 죽게되었을 때 이 둘이 분리되어 원래 있던 곳으로 돌아가겠죠?



전도서 12장7절  흙은 여전히 땅으로 돌아가고 신은 그 주신 하나님께로 돌아가기 전에 기억하라


여기서 "돌아간다"는 표현을 보게 되는데요, 돌아간다는 것은 원래 있던 곳(처음 시작된 곳)으로 다시 가는 것을 뜻해요.


사람의 영혼을 하나님께 돌아간다고 표현한 것은 사람의 영혼이 지금 이 땅에서 살기 이전에 하나님과 함께 있다가 이 땅에 와 있다는 것을 알려주는 표현이에요. 


솔로몬, 욥의 경우를 통해 좀 더 볼까요?  


잠언서 8장22절~30절  여호와께서 그 조화의 시작 곧 태초에 일하시기 전에 나를(솔로몬) 가지셨으며 만세부터, 상고부터, 땅이 생기기 전부터 내가(솔로몬) 세움을 입었나니 하나님이  아직 땅도, 들도, 세상 진토의 근원도 짓지 아니하셨을 때에라 내가 그 곁에 있어서 창조자가 되어 날마다 그 기뻐하신바가 되었으며 항상 그 앞에서 즐거워하였으며


욥기서 38장1절~4절 21절  때에 여화와께서 폭풍 가운데로서 욥에게 말슴하여 가라사대 무지한 말로 이치를 어둡게 하는 자가 누구냐 내가 땅의 기초를 놓을 때에 네가(욥) 어디 있었느냐 네가(욥) 깨달아 알았거든 말할찌니라 네가(욥) 아마 알리라 네가 그 때에 났었나니 너의 년수(영혼의 나이)가 많음이니라 


이처럼 솔로몬과 욥은 이 땅이 생기기 전에 이미 하나님과 함께 있었음(영혼의 모습으로)을 알려 주고 있어요.

그렇다면 이 두 인물만 그런것일까요? 아닙니다 ^^ 

이 땅에 사는 모든 사람들의 영혼세계에서의 모습이 솔로몬처럼, 욥처럼 같았다는 걸 알려주고 싶으신 거죠. 

영혼세계에서 하나님과 함께 있는 존재를 우리는 천사라고 부르죠.


그렇다면 왜? 우리는 이 땅에 오게 되었을까요?


아름다운 천국을 놔두고 고통과 고난이 난무하는 이 곳에...왜? 그 이유를 예수님께서 알려 주셨습니다.


우리는 하늘에서 잃어버린 바가 되어 예수님께서 우리를 찾아 이 땅까지 오셨습니다.

죄 때문에 왔다고 하셨는데, 대가를 사망을 치러야 하는 것을 보면 우리는 천국에서 사형죄를 짓고 이 땅에 온 것이죠.


그래서 예수님께서는 하늘에서 잃어버린 자 즉 하늘 죄인을 구원하시려 이 땅에 오신 거에요.


그렇다면 어떤 방법으로 우리를 구원해 주실까요 ??


이 땅의 이치를 보더라도 죄인은 죄사함을 받아야 죄인의 옷을 벗을 수 있습니다.

우리는 스스로를 혹은 타인을 죄사해 줄 수 없기 때문에, 하늘의 하나님 예수님께서 직접 그 길을 허락해 주셔야만 해요. 


에베소서 1장7절  우리가 그리스도 안에서 그의 은혜의 풍성함을 따라 그의 피로 말미암아 구속 곧 죄 사함을 받았으니


그래서 새언약유월절을 지키는 것이 중요해요.

유월절을 통해서만 천국 갈 수 있도록 하나님께서는 오직!! 그 방법만 우리에게 허락해 주셨으니까요..

 

왜 전 세계 많은 사람들이 하나님의교회(안상홍님)로 모여와 7,600개 넘는 교회가 세워졌냐면...천국 갈 수 있는 유일한 방법인 새언약유월절을 지키고 있는 유일한 장소이기 때문입니다.

죄사함을 받을 수 있는 유일한 방법인 새언약유월절이 하나님의교회에서 지켜지고 있기 때문입니다.

 

2000년 전 예수님께서 지키고 명하신 대로 새언약유월절을 지키고 전하는 하나님의교회.

새언약 유월절을 우리에게 허락하시려 그리스도의 희생을 주저하지 않으신 재림 그리스도 안상홍님과 하늘 어머니께서 계시는 유일한 곳이 하나님의교회랍니다. ^^



이 글을 읽으시는 바로 당신이 하나님의교회에서 새언약유월절 지키시고 죄사함을 받아 꼭 천국으로 함께 가면 좋겠어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