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울

지금은 어머니하나님시대~~

by 헵번♡ 2016. 11. 3.

겨울입니다 여러분~

[맛있는 호빵]

차가운 날씨에 두꺼운 외투와 스카프 그리고 뜨끈한 물오뎅, 호빵 등...겨울을 생각나게 하는 물건과 음식들이 등장하며 지금의 계절을 알려줍니다.

추운 날씨에 여름 옷차림을 하고 다닌다면, 모르긴 몰라도..모두들 고개를 갸웃 갸웃 할꺼에요.

이렇듯 계절에 맞게 순리에 맞게 살아가는 것이 아름다운 거고 당연한 일이라 생각됩니다.

우리 삶이 이러하듯 우리 영혼의 이치도 마찬가지 입니다.

우리 영혼은 지금이 어머니하나님을 믿어야 하는 시대임을 이미 알고 있습니다.

 

 

하나님을 믿는데 있어서 하나님을 아는 지식이 필요하다 하면 의아해 하는 사람들이 많습니다..

그저 믿기만 하면 되는거 아닌가요? 하거든요.

그리고 그 지식의 핵심이 하나님의교회 어머니하나님이라고 한다면 더더욱 눈을 동~~ 그랗게 뜨지요. ^^

그냥 하나님을 믿기만 하면 되지 무슨 지식이 필요하냐고요...

정말 슬프지 않나요?

그러나 하나님께서는 당신의 백성이 망하는 이유 중의 하나가 ‘지식을 버려서’라고 한탄하셨답니다.


 (호세아 4:6) ... 내 백성이 지식이 없으므로 망하는도다 네가 지식을 버렸으니 나도 너를 버려 내 제사장이 되지 못하게 할 것이요  네가 네 하나님의 율법을 잊었으니 나도 네 자녀들을 잊어버리리라

 


하나님께서 말씀하시는 ‘지식’이란 무엇일까? 바로 ‘하나님을 아는 지식’입니다.
더 정확히 말하는 어머니하나님에 대한 지식으로 요약할 수 있겠네요.


 (호세아 4:1) ... 이 땅에 진실도 없고 인애도 없고 하나님을 아는 지식도 없고...


 사도 바울은 그리스도를 일컬어 ‘비밀’이라고 증거하였습니다.


 (골로새서 1:26~27) ... 이 비밀은 만세와 만대로부터 옴으로 감취었던 것인데 이제는 그의 성도들에게 나타났고 하나님이 그들로 하여금 이 비밀의 영광이 이방인 가운데 어떻게 풍성한 것을 알게 하려 하심이라  이 비밀은 너희 안에 계신 그리스도시니 곧 영광의 소망이니라

 

실상 예수님을 모르는 사람은 없습니다.

그런데 바울은 그리스도가 비밀이라고 거듭 말하고 있습니다(골로새서 2:2).

하나님에 대해 쉽게 알 수 있는 것이 아니기 때문에 이렇게 기록하였을 것입니다.

그래서 호세아 선지자는 “하나님을 알자” 하면서 “힘써 하나님을 알자”고 했던 것입니다.


당신은 하나님에 대해 얼마나 알고 있나요?

성경 마지막 장에 하나님에 대한 놀라운 비밀이 숨겨져 있다는 걸 아시나요?

생명수를 주시는 그리스도가 ‘두 분’이라는 사실을요?


 (요한계시록 22:17) ... 성령과 신부가 말씀하시기를 오라 하시는도다 듣는 자도 오라 할 것이요 목마른 자도 올 것이요 또 원하는 자는 값없이 생명수를 받으라 하시더라


또 놀라운 건 성경 첫 장에 소개된 창조사역을 하시는 하나님도 ‘두 분’이라는 사실을 아시나요?

두 분의 창조사역이 묘사된 대목을 살펴보면,


 (창세기 1:26~27) ... 하나님이 가라사대 우리의 형상을 따라 우리의 모양대로 우리가 사람을 만들고 그로 바다의 고기와 공중의 새와 육축과 온 땅과 땅에 기는 모든 것을 다스리게 하자 하시고 하나님이 자기 형상 곧 하나님의 형상대로 사람을 창조하시되 남자와 여자를 창조하시고


하나님께서 당신의 형상대로 남자와 여자를 창조하셨습니다.

남자는 아버지 하나님의 형상대로, 여자는 어머니 하나님의 형상대로 창조하신 것이죠.

히브리어(구약성경 원어) 성경에 ‘하나님들’을 뜻하는 ‘엘로힘’으로 기록된 것도 이 때문이지요.

성령시대 구원자로 오셔서 우리에게 생명수를 주시는 성령과 신부. 요한계시록 21장에는 ‘신부’가 아버지 하나님의 아내로서 ‘하늘 예루살렘’으로 묘사되고 있습니다.

바울은 하늘에서 내려온 예루살렘이 ‘우리 어머니’라고 증거하고 있습니다.


 (갈라디아서 4:26) ... 오직 위(하늘)에 있는 예루살렘은 자유자니 곧 우리 어머니라


어머니하나님은 만세 전부터 감추어져 있던 천국의 비밀입니다.

비밀을 알지 못하면 하나님을 온전히 영접할 수 없습니다.

혹 어머니하나님을 모른다면 그것은 하나님을 아는 게 아닙니다. 왜냐구요?

천국에 나아가는 최우선시 되는 최고급 진리어머니하나님 진리이기 때문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