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울

하나님의교회 '새노래 - 아버지 당신이 그립습니다'

by 헵번♡ 2024. 2. 28.

** 하나님의교회 새노래란?

성부, 성자, 성령 시대의 구원자로 임하신 하나님을 찬송하는 노래, 새노래.

성부시대 하나님의 백성들은 새노래로 성부시대 구원자 여호와 하나님을 찬양했습니다.

성자시대 육체의 모습으로 '예수'라는 새 이름으로 이 땅에 오신 그리스도를 영접한 성도들은 예수 그리스도를 새노래로 찬양했습니다.


성령시대 하나님께서는 성령과 싱부로 이 땅에 임하셔서 인류에게 값없이 생명수를 주고 계십니다. 이 시대 하나님의교회 성도들이 부르는 새노래는 예수님의 새 이름으로 오셔서 구원을 베푸시는 성령 하나님, 안상홍님과 신부이신 새 예루살렘 하늘 어머니를 찬송하고 있습니다. 

새노래는 창조주이자 구속주이신 엘로힘 하나님을 향한 찬양이며 하나님 안에서 새 생명으로 거듭난 성도들이 성령의 감동을 표현하는, 영혼의 울림입니다.

 

** 하나님의교회 새노래  ' 아버지 당신이 그립습니다 '

https://watvnewsong.org/newsong.wmc

 

WATV 새노래

새노래는 창조주이자 구속주이신 엘로힘 하나님을 향한 찬양이며 하나님 안에서 새 생명으로 거듭난 성도들이 성령의 감동을 표현하는, 영혼의 울림입니다. 이 기쁨과 감사의 노래, 생명의 노

watvnewsong.org

 

https://youtu.be/yKRaujJosLg?si=H4tZJ-D5YMcDl2OE

 


♣ 요한계시록 14장 3절

저희가 보좌와 네 생물과 장로들 앞에서 새 노래를 부르니 땅에서 구속함을 얻은 십사만 사천인 밖에는 능히 이 노래를 배울 자가 없더라

새노래로 찬양하는 하나님의교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