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날마다 건강하기

일상 - 허니 마늘강정 & 롸떼 롸떼 달고나 롸떼~~

by 헵번♡ 2020. 8. 21.

 

오늘의 간식은 허니 마늘강정과 달고나 라떼~입니다. ^^

 

 

친하게 지내는 반찬가게에 쮸양의 간식 강정사러 들렀다가 달고나 만드는 작업?에 몰두하며 ㅎㅎㅎ 특대형 달고나(사진을 못 찍었네요 ..아뿔쌈!!) 만들기에 성공하신 쏴좡님과 축하의 달고나 롸떼 한 잔 배불리 먹었는데.. 또 줬어요.

 

그래서 으쩔수없이!! 집에 와서 셋팅하여 또 먹습니다. .. 사람으로선 도~~저히 할 수 없는 일이죠!! ㅎㅎㅎ

 

 

저기 보이는 고추씨는 모두 청양고추인데 깨랑 어우러져 완죤~~~ 맵지요.

(저의 매운취향을 엄청 존중해주시는 쏴좡님 ㅎㅎㅎ 쮸양 간식인데 ㅎㅎㅎ ^^;; )

 

 

사진 찍고 보니 달고나가 다~~ 녹아들어가고 있어요. ㅋㅋㅋ 폭염에 녹아지는 얼음보다도 더 빨리 ^^;;

과도한 간식으로 배가 부르지만, 열심히 공부하고 온 쮸양을 위해 저녁으로 먹을 유부초밥 만들어 준비합니다.

 

 

요즘 야채가 너무 비싸서요.. 냉장고 속에 있는 모든 야채를 아낌없이 다져 넣고 영양가득할? 유부초밥을 준비하였습니다. ㅎㅎ

날씨가 많이 더워요~ 건강 잘 챙기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