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그래서 찍어봤어

향수 - 존바바토스 & 안나수이 판타지아

by 헵번♡ 2020. 7. 21.


즐거운 하루의 시작입니다~^^ 굿모닝~~

사춘기 소녀가 되면서 부터 아침마다 향수를 꼭 꼭 챙기는 쮸~양을 배웅할 때면 현관에 향기로운 향이 가득합니다.

향수는 제가 매니아였는데 ㅋ 쮸아의 유아기때 향이 자극적일까봐 사용하지 않게된 이후로 저의 향수는 온 가족의 향수가 되어 아낌없는 손길을 받네요.

존바바토스 아티산 75ml
케이스가 넘 앤틱하고 이쁘죠?

안나수이 판타지아 50ml

지금은 저보다 더 향수 매니아들이 된 '웃어~'님과 '쮸~'양을 위해 새로 존바바토스 아티산과 안나수이 판타지아 향을 구매했어요.

존바바토스는 케이스가 넘 앤틱하고 멋스러워 관심을 가졌는데 향이 아주~ 은근하니 굿!

안나수이 향이야 모르는 분들 없으실테고 ㅎㅎ

향 초이스 저의 몫이지만 쮸양의 향수 사용이 참 신기하기만 합니다.
여러면에서 향기있는 사람이 되면 좋겠어요~^^


사은품으로 함께 온 아이들인데요, 센스있게 몇가지 콜렉션으로 구성했더라구요.


역시 센스있는 직업답게 센스있는 사은품 구성이라 생각하며 저두 넘나 유용하게 사용하고 있지요~

차에 하나~ 가방에 하나~ 두개는 선물주고~ 하나는 파우치에 쏘옥^^


날씨는 덥지만 향기있는 잇님들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