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그래서 찍어봤어

카페 - 차 한잔 & 블루베리 치즈 와플

by 헵번♡ 2020. 5. 2.

 

어제 날씨 넘 좋았죠?^^
좋은 날씨를 넘어선 무더위에 수업하는 아이는 응원하며 남겨두고 드라이브 갔습니다~
ㅎㅎㅎ


대구 아양교가 산책하기에 좋거든요^^
강이 보이는 곳에 창문 활~~짝 개방시키고, 시원 따뜻 달달한 커피랑 디저트 먹습니다.

커피만 마시려다..

항상 시장기를 느끼는 나의 배!!에 귀 기울여,
하나 더 업어 왔네요 ㅎㅎ

잠시 다녀온 사이 거품이 꺼지고 있어요 ㅎㅎ

한여름이 오기 전 봄의 끝자락이네요~~
즐거운 주말, 휴일 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