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날마다 건강하기

간식 - 고구마피자 (밀가루 X)

by 헵번♡ 2020. 5. 6.

 

마트에서 사 온 고구마로 피자를 만들어 먹기로 했어요^^
오늘 쮸의 급식메뉴 ㅎㅎ

 

** 고구마피자 만들기 **

 

먼저 고구마를 강판에 갈아서 곱게 채썰어 줍니다.

 

채썬 고구마의 모습입니다 ^^

 

이 아이를 후라이팬에 살짝만 익혀줍니다.

약간의 기름을 넣으셔두 되구요 그냥 고구마만 익혀주셔도 됩니다.

 

익힌 고구마를 에어프라이기에 얇게 깔고 그 위에 계란 하나 섞어서 부어줍니다.

(계란 위에 소금 쪼금 넣어줬어요)

 

그럼 이렇게 조신한 모습이 된답니다 ^^

 

토핑이라곤 양파만 넣었어요 ^^ 치즈를 많이 넣을꺼기 때문에 ㅎㅎㅎ

 

원하는 만큼 치즈로 고구마도우를 덮어요 ^^

 

에어프라이기에 180도로 15분 돌렸어요. 아주 먹음직스러워보이죠? 

 

칼로 썰어서 드셔보시면 달달한~ 고구마와 치즈의 풍미가 은근 매력적입니다.

 

핫소스가 없어서 스리라차 소스로 대신 뿌려서 먹었어요 ^^

어떤 맛일까요? 

속 편안하고 고소한데 풍미는 은근 있답니다 ^^

오늘도 간단메뉴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