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울

Perfect Number 7, 일곱째 날 안식일을 거룩히 지키는 하나님의교회(안상홍증인회)

by 헵번♡ 2018. 7. 14.

Perfect Number 7, 일곱째 날 안식일을 거룩히 지키는 하나님의교회


폭염주의보가 도시마다 내려지는 엄청난 더위 속에 모두들 건강하시죠?

너무 더워서....지구가 일반적인 컨디션이 아님을 직감합니다.


잠시나마 겨울여행 어떠셨어요? ^^


우리나라 사람들은 물론 전세계 모든 사람들은 '숫자 7''Lucky 7'!! 이라며 좋아합니다.

어쩌면 무의식중에라도 일곱째 날이 우리 영혼이 완전해 지는 날이라는 걸 아는 것 아닐까요?



안상홍님께서 세우신 하나님의교회는 일곱째 날 안식일을 거룩히 지킵니다.

많은 교회가 있지만 성경에 기록된 일곱째 날 안식일을 거룩하게 지키는 곳은 하나님의교회 뿐입니다. 


일곱째 날인 안식일(토요일) 은 성경에 100회 이상이나 언급된 중요한 하나님의 계명이기 때문입니다.

따라서 하나님을 믿는 성도들은 하나님의 말씀을 절대시해야 합니다.


하나님의 말씀을 절대시 하기 위해서는 하나님의 말씀을 더하지도 말고 빼지도 말아야 하는데, 하나님의 말씀에 하나라도 더하면? 재앙을 받게 되고, 하나라도 제하여 버리면? 생명나무와 거룩한 성에 참예함을 제하여 버리신다고 하셨으니 천국에 갈수 없게 됩니다.


계 22 : 18 ~ 19

내가 이책의 예언의 말씀을 듣는 각인에게 증거하노니

만일 누구든지 이것들 외에 더하면 하나님이 이 책에 기록된 재앙들을 그들에게 더하실 터이요

만일 누구든지 이 책의 예언의 말씀에서 제하여 버리면

하나님이 이 책에 기록된 생명나무와 거룩한 성에 참예함을 제하여 버리시리라

세상의 모든 교회가 태양신 숭배일인 일요일 예배를 드리고, 안식교도 반쪽짜리 안식일을 지킬 때, 재림그리스도 안상홍님께서는 성경에 기록된 일곱째 날 안식일을 지키는 하나님의교회를 재건해 주셨습니다.


2 : 1 ~ 3

천지와 만물이 다 이루니라 하나님의 지으시던 일이 일곱째 날이 이를 때에 마치니

그 지으시던 일이 다하므로 일곱째 날에 안식하시니라 하나님이 일곱째 날을 복주사 거룩하게 하셨으니 이는 하나님이 그 창조하시며 만드시던 모든 일을 마치시고 이 날에 안식하셨음이더라


일곱째 날은 한 주간의 마지막 날입니다. 

영어로는 'week' + 'end'가 합쳐진 'weekend' = 주말이죠!


첫째 날부터 여섯째 날까지는 천지만물을 창조하시고 마지막 날인 일곱째 날에 안식하심으로 이 날을 안식일로 정하시고 기억하여 거룩히 지키라고 십계명 중에 넷째 계명으로  정해 주셨습니다.


출 20 : 8 ~ 11

안식일을 기억하여 거룩히 지키라...제칠일에 쉬었음이라

그러므로 나 여호와가 안식일을 복되게 하여 그날을 거룩하게 하였느니라



하나님께서는 제칠일을 특별히 구별하여 안식일로 지키라는 계명을 정해 주셨습니다.

하나님께서 지키라 명하신 안식일을 우리 임의대로 안 지켜도 될까요??

하나님의 말씀에서 단 하나라도 더하거나 빼면 구원을 받을수 없다고 하셨습니다.


그렇다면 안식일 곧 한 주의 일곱째 날은?? 국어사전, 성경, 달력을 통해서 살펴본 결과 ===> 일곱째 날 안식일은 토요일임을 증거!!



하나님을 믿는 성도라면 반드시 하나님의 계명인 일곱째 날 안식일 즉 토요일에 거룩하게 예배를 드려야 합니다. 바로 안상홍님께서 세워주신 하나님의교회에서요 ^^


날씨가 무척이나 뜨겁습니다.

수십 년 전 이 더운 여름에도 묵묵히 안식일을 전하시려 산등성이를 오르셨을 하늘 아버지 안상홍님이 생각납니다.

또 이 무더운 열기 속에 뜨거운 지옥만큼은 가지 않도록 사라져버린 안식일을 가지고 이 땅에 오셨기에 지금 하나님의교회 성도들이 안식일을 지킬 수 있기에 재림 그리스도 안상홍님의 사랑에 마음 다해 감사를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