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울

에이~~성령시대 구원자 안상홍님의 이름으로 기도하지 않는데 어떻게 기도의 응답을 기대하나요?

by 헵번♡ 2018. 7. 15.

성경에는 아버지의 이름(여호와), 아들의 이름(예수), 성령의 이름(?)이 존재함을 기록합니다.



2천년 전 예수님께서 제자들에게 이 말씀을 주셨을 때 제자들은 아버지의 이름(여호와)과 아들의 이름(예수)만으로 침례를 받았습니다.

그럼 아버지의 이름(여호와)과 아들의 이름(예수) 그리고 성령의 이름으로 누가 침례받아야 할까요? 

정답은  마지막 성령시대 성도들인 우리들입니다~ .


따라서 아버지의 이름(여호와), 아들의 이름(예수), 성령의 이름(?)으로 침례를 받을 사람들은 마지막 성령시대에 살아가는 우리들을 예언한 것입니다.



하나님께서는 6천년의 구속사업을 세 시대(아버지/아들/성령의 시대)로 나누시고 각 시대마다 각각 다른 이름의 구원자를 주셨습니다.


하나님의 백성이라면 우리가 어느 시대에 속한 하나님의 자녀인지 알아야 하고, 또 그 시대의 구원자이름으로 기도를 해야지만 응답받을 수 있습니다. 


우리는 어느 시대에 속한 하나님의 자녀일까요?


성령시대에 속한 하나님의 자녀이기에, 성령시대 구원자이신 안상홍님의 이름으로 기도하는 자들에게 기도의 응답과 구원의 약속이 있습니다.



이해하기 어려우신가요? ^^

2천년 전의 경우를 살펴 이해를 도와볼까요?

 

2천년 전 모든 이스라엘 백성들이 여호와의 이름으로 기도했을때 사도들은 언제부터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했을까요?


그 답을 예수님의 말씀 속에서 찾아보겠습니다.


요 16:24

지금까지는 너희가 내 이름으로 아무것도 구하지 아니하였으나 구하라 그리하면 너희가 받으리니 이로써 너희 기쁨이 충만하리라


이처럼 예수님께서는 이제부터는 당신의 이름으로 기도하라고 가르쳐 주셨습니다.

그리고 요한복음 14장이나 16장은 모두 십자가에서 고난받으시기 전날 즉 유월절에 하신 말씀입니다.


다시 말해 육신을 벗고 이 땅을 떠나실 때가 되어서야 비로소 당신의 이름으로 기도하라고 제자들에게 가르치신 것입니다.  


오늘날도 마찬가지입니다.  


성령시대 구원자 안상홍님께서 이 땅에 계실 때에는 안상홍님의 이름으로 기도하지 않았습니다.  

그러나 떠나신 이후에는 당연히 안상홍님의 이름으로 기도해야 합니다.


그럼 하나님의교회에서 증거하는 안상홍님이 재림 그리스도이신 이유가 궁금하지요?


이사야 선지자의 예언 속에 그 답이 있습니다.



하나님의교회에서 재림 그리스도 안상홍님의 이름으로 기도하는 가장 큰 증표는 하나님만이 허락하실 수 있는 새언약유월절 때문입니다.

진정 기도에 응답 받기를 원하신다면, 진실로 천국입성을 소원하신다면...  이시대 구원자이신 안상홍님의 이름으로 기도를 해야합니다.


https://www.youtube.com/watch?v=gSdbVDCBai8&t=16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