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울

하나님의교회에서 하는 설문조사?

by 헵번♡ 2016. 7. 11.

날씨가 정말 무덥죠? 무더운 날씨 만큼이나 불쾌지수 또한 상승세를 기록하고 있네요.

옆사람이랑 살만 조금 데이려해도 흠칫 흠칫... 조심하고 경계하는 여름입니다.

이 무더운 여름에 여러분들의 불쾌지수를 확~~!! 낮춰주려 하나님의교회에서 하는 설문조사에 대한 오해와 진실을 알려드릴까 합니다.


1. 설문조사를 핑계로 아이들을 교회로 데려간다?는 말을 하시는 분이 있는데요,

그렇지 않습니다. 

한번씩 하나님의교회에서 하는 설문조사에 응해보시거나 대략이라도 보신 분은 아시겠지만, 하나님의교회는 스마트 기기로 영상설문조사를 합니다.

스마트 기기로 영상설문조사를 하게 된 이유는, 사람들이 어렵게 생각하는 성경을 보다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영상으로 보여드리고자 함이고 또 하나는 바쁜 현대사회에서 잠시 2~3분의 시간으로라도 하나님을 알수 있었으면 하는 취지에서 입니다.

그리고 그 설문내용은 영상이 구동되어 5분 내외로 모두 끝이 나기 때문에 굳이 설문조사를 핑계로 교회에 데려가지 않습니다. 특히나, 판단력이 미비한 미성년자들을 대상으로는 절대 그런 행동을 하지 않으니까 제발 없는 말 좀 만들어 내지 마시길~!!

사실 말이야 바른 말이지...요즘 아이들이 얼마나 똑똑한데요, 자신을 그냥 교회에 데려간다고 따라갈 아이들은 아니잖습니까?

하지만 간혹...그 영상을 유심히 보고 궁금한 점이 있어서 본인이 스스로 알아보고자 할때는 교회에서 좀더 알아보는 시간을 갖기도 합니다.

이게 뭐....잘못입니까? 괜한 오해는 정중히 사양합니다.


2. 그렇게 좋으면 자신들이나 다니지 왜 싫다는데 자꾸 전도하느냐고 말씀하시는 분들~ 여기 주목해 주세요. ^^

하나님을 사랑한다고 하는 사람들이 하나님의 말씀을 안 전해줘도 된다고 합니다. ㅠ.ㅠ

참으로 슬픈 일이죠?

이것은 2천년 이 땅에 구원주시려 임하신 예수님의 가르침을 잘 몰라 그러는 건데요,

예수님께서는 이땅에 오신 목적이 전도하시기 위함이라 하셨습니다.


막1:38 이르시되 우리가 다른 가까운 마을들로 가자 거기서도 전도하리니 내가 이를 위하여 왔노라 하시고


예수님은 하늘나라가 있음을 알지못하고 이 땅이 전부인양 살아가는 인생들이 가여워서 천국이 있음을 전도로써 깨우쳐주셨고 천국에 갈수있는 방법을 전도로써 나타내셨습니다.

그리고 예수님을 따랐던 사도들도 전도를 했습니다


막3:14 이에 열 둘을 세우셨으니 이는 자기와 함께 있게 하시고 또 보내사 전도도 하며..


하나님의교회에서 하는 설문조사는 바쁜 현대인이 살아가는 이 시대에 맞춰 허락하신 예수님의 전도방법 그대로 입니다.

하나님의교회에서 하는 설문조사, 설문조사하니까 뭔가 개인 신상에 문제가 되지 않을까 염려하는 분들도 계시겠지만 그것도 다 루머에 불과합니다.

하나님의교회에서 하는 설문조사에는 새언약의 진리인 유월절과 안식일, 여성도의 머리수건규례, 재림그리스도와 같은 내용들로 천국갈 수 있는 방법들을 구성해 놓은 것입니다.

무엇보다 싫다고 말씀하시는 분께, 품위있는 하나님의교회 사람들은 그 이상 권하지 않습니다.

다음에라도 꼭 하나님의말씀을 들을 수 있길 마음속으로 간절히 기도하지요~ ^^


그러니, 없는 말을 만들어 내는 사람들! 없는 사실을 부풀려 내는 사람들! 그러지 마소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