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울

하나님의 교회 : 거짓 교회, 거짓 선지자의 증거!

by 헵번♡ 2024. 1. 17.

재림 그리스도 안상홍님께서 재건해 주신 하나님의 교회는 성경에 증거된 하나님의 계명 - 안식일, 유월절, 3차 7개 절기 .. - 을 지키며 구원에 이르는 하나님의 참된 진리를 전파하고 있습니다.

Q: 하나님의 교회에서 하나님의 계명을 들어 본 적이 있느냐? 고 질문하면, 사람들은 흔히 교회마다 교리가 다르고 각자의 교리를 믿기만 하면 구원에 이른다!! 라고 주장합니다. 심지어 성경에 증거된 하나님의 계명이 무엇인지 확인할 필요가 없다고 하는 사람도 봅니다. 

그러나 성경에 증거된 하나님의 계명이 무엇인지 반드시 알아야합니다. 그래야 구원에 이를 수 있기 때문입니다.

** 하나님을 아는 지식

◈ 호세아 4장 6절 .. 내 백성이 지식이 없으므로 망하는도다 네가 지식을 버렸으니 나도 너를 버려 내 제사장이 되지 못하게 할 것이요 네가 네 하나님의 율법을 잊었으니 나도 네 자녀들을 잊어버리리라
◈ 호세아 4장 1절 .. 이스라엘 자손들아 여호와의 말씀을 들으라 .. 이 땅에는 .. 하나님을 아는 지식도 없고..

하나님께서는 하나님을 아는 지식이 없어 백성들이 망한다 하셨고, 하나님의 율법(=하나님의 계명)을 잊어버린 자들을 하나님도 잊겠다 하셨습니다. 

우리는 구원에 이르기 위하여, 하나님을 알 수 있도록하는 하나님의 율법(하나님의 계명)을 알아 보겠습니다.

 

** 거짓 선지자를 삼가라

2천년 전 예수님께서는 거짓 선지자의 정체를 밝혀 주셨습니다.

마태복음 7장 15절 .. 거짓 선지자들을 삼가라 양의 옷을 입고 너희에게 나아오나 속에는 노략질하는 이리

거짓 선지자의 겉모습은 양과 같이 선한 모습입니다만, 그 실체는 양의 생명을 헤치는 노략질하는 '이리'라고 하셨습니다.

겉모습을 보며 많은 것을 판단하는 사람들은 결코 거짓 선지자의 정체를 알아 차릴 수 없습니다.

마태복음 23장 13~15절 .. 화 있을진저 외식하는 서기관들과 바리새인들이여 너희는 천국 문을 사람들 앞에서 닫고 너희도 들어가지 않고 들어가려 하는 자도 들어가지 못하게 하는도다 화 있을진저 외식하는 서기관들과 바리새인들이여 너희는 교인 하나를 얻기 위하여 바다와 육지를 두루 다니다가 생기면 너희보다 배나 더 지옥 자식이 되게 하는도다

2천년 전 예수님께서는 그 당시 율법에 열심이었던  서기관들과 바리새인들을 꾸짖으시고, 천국문을 닫는 자들이라.. 자신들은 물론이고 따르는 자들도 배나 더 지옥 자식이 되게 하는 자들이라 책망하셨습니다. 왜 그러셨을까요? 저들이 거짓 선지자 였기 때문입니다. 그 때도 예수님께서 친히 알려 주시기 전에는 아무도 거짓 선지자의 정체를 알지 못했습니다.

그래서 우리는 하나님을 아는 지식을 가져야 합니다. 하나님께서 알려 주신 거짓 선지자의 정체가 무엇인지.. 이 시대 어떤 모습으로 우리 앞에 역사하고 있는지 알아야 하나님의 참 선지자를 분별할 수 있는 것입니다.

 

** 거짓 선지자의 정체

예수님께서는 거짓 선지자의 큰 특징을 알려 주셨습니다.

마태복음 15장 7절 .. 외식하는 자들아 이사야가 너희에게 대하여 잘 예언하였도다 일렀으되 이 백성이 입술로는 나를 존경하되 마음은 내게서 멀도다 사람의 계명으로 교훈을 삼아 가르치니 나를 헛되이 경배하는도다

하나님을 헛되이 경배하게 하는 '사람의 계명'을 가르치는 외식하는 자들, 거짓 선지자들이 있음을 알려주셨습니다. 말로는 아무리 하나님을 사랑한다고 찬양한다한들 그 마음이 다른 곳을 향해 있다면 그것은 하나님을 향한 것이 아닙니다.

그래서 하나님의 계명이 무엇인지 성경에 분명 기록해 두고 있습니다.

 

** 하나님의 계명 

레위기 23장 1~37절 .. 여호와께서 모세에게 일러 가라사대 이스라엘 자손에게 고하여 이르라 너희가 공포하여 성회를 삼을 여호와의 절기는 이러하니라 .. 일곱째 날은 쉴 안식일이니 성회라 .. 정월 십사일 저녁은 여호와의 유월절이요 이 달 십오일은 여호와의 무교절이니... 초실절 .. 제 칠 안식일 이튿날까지 합 오십일을 계수하여(오순절) .. 칠월 일일로 나팔을 불어 기념할 날이요(나팔절) .. 칠월 십일은 속죄일이니 .. 칠월 십오일은 초막절이니..

주간 절기인 일곱째 날 안식일 규례, 연간 절기인 유월절, 무교절, 초실절, 오순절, 나팔절, 대속죄일, 초막절이 하나님의 절기, 하나님의 계명입니다.

그렇다면 사람의 계명은 무엇일까요?

 

** 사람의 계명

사람의 계명은 하나님께서 명하시지 않는 것으로 사람이 만들어 지키는 것입니다.

대표적인 것이 일요일예배(Sunday :  태양신 경배의 날), 크리스마스(태양신 탄생의 날을 기념), 추수감사절( 1620년에 영국 청교도들이 미국으로 이주한 다음 해 가을에 처음으로 거둔 수확으로 감사제를 지낸 데서 유래, 나라마다 지키는 날짜와 양상이 다름).. 

어떤 이유를 막론하고 하나님께서 명하시지 않은 것을 지켜 행하는 것은 '헛된 경배'라고 분명히 알려 주셨습니다. 하나님을 헛되이 경배하는 자들에게 하나님께서 천국의 축복을 허락하실까요?

사람의 계명은 '불법'이고 불법을 행하는 자들은 떠나가라 하셨으니 그들에게 약속될 천국은 결코 없습니다.

 

** 하나님의 계명을 지키는 하나님의 교회

성부 여호와 하나님께서 반포하신 하나님의 3차 7개 절기를, 성자 예수 그리스도께서 친히 본 보이시며 영원히 지키라 명하신 3차 7개 절기를, 성령시대 안상홍님께서 되찾아 주신 3차 7개 절기를 지키는 곳은 오늘날 하나님의 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가 유일합니다. 이 말은 이 시대 하나님의 참 선지자들이 바로 하나님의 교회 사람들이라는 의미입니다.

https://watv.org/ko/truth-intro/

 

진리 소개 - 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

하나님의 교회는 하나님께서 주신 성경의 가르침을 따릅니다.

watv.or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