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울

하나님의 교회와 함께 '생명의 부활로~'

by 헵번♡ 2022. 4. 20.

성경에는 분명 생명의 부활이 있고, 심판의 부활이 있습니다.

요한복음 5/29 선한 일을 행한 자는 생명의 부활로, 악한 일을 행한 자는 심판의 부활로 나오리라

 
하나님을 믿는 많은 사람들은 스스로의 마지막이 아름다운 천사로 변형받는 것을 소망합니다. 정말 하나님만 믿으면~천사가 될 수 있는걸까요? 꼭 한번 꼼꼼히 알아봐야 할 내용입니다.


* 만물 속에서 발견하는 하나님의 뜻 '부활'


하나님께서는 천지만물을 창조하실 때 하나님의 뜻을 두고 창조하셨습니다. 이것은 만물 속에서 '부활'에 대한 하나님의 뜻을 발견할 수 있다는 의미입니다.  

우리가 부활한다는 것은 차원의 변화를 의미합니다. 3차원에서 4차원, 5차원으로 나아가는 일이니까요~
우리가 흔히 보는 애벌레가 나비로 변화되는 일은 인생들의 변화를 위한 창조입니다.
나비는 알, 애벌레, 번데기, 성충의 과정을 거칩니다.
꾸물꾸물 땅에 딱 붙어 기며 풀잎만 먹는 흉측한 모습의 애벌레가 고난의 과정을 거친 후 고통을 이긴 대가는 아름다운 날개를 가진 나비가 되어 차원이 다른 하늘을 훨훨 날아다닐 수 있게 되는 것입니다. 사람들은 길을 가다가 앙증맞은 벌이나 아름다운 나비가 날아가면 예뻐서 바라보고 자신의 주위에 날아 다니기라도 한다면? 괜히.. 기뻐합니다. ^^

그러나, 귀여운 벌, 아름다운 나비와 같은 모습만 있는 것은 아닙니다. 
알에서 부터 애벌레, 번데기, 성충의 과정을 똑같이 거치지만 파리, 모기와 같은 모습도 있으니까요..
파리와 모기가 꼬이는 것을 행복해 하는 사람이 있을까요? 모두 팔을 휘저으며 가까이 오지 못하게 하거나, 손으로 잡아버리고 맙니다.

이처럼 만물 속 애벌레를 통해서도 부활의 다른 두 종류를 살펴 볼 수 있으니 하나님의 섭리는 참으로 신비롭습니다.


* 생명의 부활과 심판의 부활


하나님께서 성경에 증거하신 '생명의 부활'과 '심판의 부활'은 어떻게 나누이는 것일까요?

생명의 부활은 '하나님의 뜻대로' 행하는 자들입니다. 하나님의 뜻이 아닌 사람의 뜻대로 행하는 자들은 심판의 부활로 나아갑니다. 하나님께서는 요한복음 5/29 말씀을 통해, 선한 일을 행한 자는 생명의 부활로, 악한 일을 행한 자는 심판의 부활로 나아온다고 하였습니다.
 

-◆- 하나님께서 말씀하시는 선한 일은?

느헤미야 13/14~17  내 하나님이여 이 일을 인하여 나를 기억하옵소서 내 하나님의 전과 그 모든 직무를 위하여 나의 행한 선한 일을 도말하지 마옵소서 그 때에 내가 본즉 유다에서 어떤 사람이 안식일에 술틀을 밟고 곡식단을 나귀에 실어 운반하며 포도주와 포도와 무화과와 여러가지 짐을 지고 안식일에 예루살렘에 들어와서 식물을 팔기로 그 날에 내가 경계하였고 또 두로 사람이 예루살렘에 거하며 물고기와 각양 물건을 가져다가 안식일에 팔기로 내가 유다 모든 귀인을 꾸짖어 이르기를 너희가 어찌 이 악을 행하여 안식일을 범하느냐


느헤미야 선지자를 통해 하나님의 선한 일이란, 안식일을 기억하여 거룩히 지키는 것이고, 악한 일이란 안식일을 범하는 것임을 알려 주셨습니다. 

일곱째 날 안식일은 토요일


하나님의 안식일은 당연히 일곱째 날로서 오늘날 요일로 살펴보면, 한 주의 일곱째 날 '토요일'에 예배를 드리는 것입니다. 이 말은, 일곱째 날 토요일에 안식일 예배를 드리는 자들이 생명의 부활로 나아갈 수 있다는 의미 아니겠습니까?


-◆- 유월절, 무교절 없는 부활절이란?

오늘날 세상은 성경에 기록된 하나님의 절기 가운데 '부활절'만 지키고 있습니다. 저들도 천국으로 나아가고 싶은 소망은 우리들과 같습니다. 그러나, 유월절과 무교절로 영생의 약속과 그리스도의 고난에 동참하지 않고는 어떤 부활도 바랄 수 없습니다. 또 안식일을 기억하여 거룩히 지키지 않고는 생명의 부활에 나아갈 수 없기에, 성경은 부활절은 '무교절 후 안식 후 이튿날'이라고 증거합니다. 

하나님의 뜻대로 행하는 자들은 아름다운 벌과 같이, 나비와 같이 천사의 모습을 할 것이지만, 하나님의 뜻대로 행하지 않는 자들은 슬프지만.. 파리나 모기와 같은 모습을 하지 않을까요?
https://youtu.be/Js1Va8mgCiE
오늘날 하나님의 뜻대로 생명의 부활이 약속되어 있는 사람들은 하나님의 교회 사람들 뿐입니다~ ^^

왜냐구요? 하나님의 뜻대로 하나님의 말씀을 지키니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