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그래서 찍어봤어

일상 - 원피스 10벌이 생겼어요^^

by 헵번♡ 2020. 11. 9.

오늘은 바람이 많~이 불어 추운 날씨였습니다.
따뜻한 차한잔 꼭 챙기세요~

저는 오늘 원피스가 10벌이나 생겼어요~ 이거 실화임?
ㅎㅎ 실화입니다.



이웃에 있는 언니가 저에게 선물로 주고 싶다며 원피스를 10벌이나 제작해 주셨거든요 ^^

ㅎㅎㅎ 넘 깜찍하죠?
그래서 2벌씩 또 1벌씩 포장해서, 친정엄마, 여동생, 친한 학모, 맛난 반찬집 사장님께 선물하려구 포장하고 있는데요 넘 즐겁네요 ~


정말 어쩜이리 솜씨가 좋으실까요?


감탄에 감탄을 심장 저 깊~~은 곳에서 부터 했더니 다음엔 한복을 만들어 주겠다고 ^^;;
이런... 조만간 코피 터질까 걱정이 됩니다. ㅎㅎ

선물 받으실 분들께 사진으로 미리 보내드렸더니 정말 감탄에 감탄을 ^^
솜씨 좋으신 언니랑 더 친하게 지내야겠어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