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울

참 어머니 알려주신 안상홍님

by 헵번♡ 2020. 5. 11.

안상홍하나님께서 알려주신 영혼의 이치를 통해 영육간에 더욱 깊어지는 가족 사랑에 감사한 5월입니다.

혈육으로 이루어진 가족의 소중함이 진해질수록 실체인 하늘 가족의 소중함 또한 진해지기에 우리의 구원을 위해 이 땅에 친히 오신 아버지하나님과 어머니하나님께 감사한 마음도 자꾸만 커지네요 ^^.

 

1. 솔로몬의 재판

왕상 3:16~28  " 때에 창기 두 계집이 왕에게 와서 그 앞에 서며 한 계집은 말하되 내 주여 나와 이 계집이 한 집에서 사는데 내가 저와 함께 집에 있으며 아이를 낳았더니 나의 해산한 지 삼일에 이 계집도 해산하고 우리가 함께 있었고 우리 둘 외에는 집에 다른 사람이 없었나이다 그런데 밤에 저 계집이 그 아들 위에 누우므로 그 아들이 죽으니 저가 밤중에 일어나서 계집종 나의 잠든 사이에 내 아들을 내 곁에서 가져다가 자기의 품에 누이고 자기의 죽은 아들을 내 품에 뉘었나이다 미명에 내가 내 아들을 젖 먹이려고 일어나 본즉 죽었기로 내가 아침에 자세히 보니 내가 낳은 아들이 아니더이다 하매 다른 계집은 이르되 아니라 산 것은 내 아들이요 죽은 것은 네 아들이라 하고 이 계집은 이르되 아니라 죽은 것이 네 아들이요 산 것이 내 아들이라 하매 왕 앞에서 그와 같이 쟁론하는지라….왕이 이르되 산 아들을 둘로 나눠 반은 이에게 주고 반은 저에게 주라 그 산 아들의 어미되는 계집이 그 아들을 위하여 마음이 불붙는 것 같아서 왕께 아뢰어 가로되 청컨대 내 주여 산 아들을 저에게 주시고 아무쪼록 죽이지 마옵소서 하되 한 계집은 말하기를 내 것도 되게 말고 네 것도 되게 말고 나누게 하라 하는지라 왕이 대답하여 가로되 산 아들을 저 계집에게 주고 결코 죽이지 말라 저가 그 어미니라 하매 "



부모와 자식을 가리는 DNA 확인방법이 없던 시대, 참어미와 거짓어미를 구분하기란 어려운 일이었습니다.

그러나 솔로몬은 하나님께서 주신 지혜로 참어미와 거짓어미를 가를 수 있었고, 그 결과 아들은 죽지 않고 자신의 참어미에게 돌아갈 수 있었던 성경의 기록은 우리에게 중요한 메세지를 전달합니다.

하나님은 이 솔로몬의 재판을 통해 참어미를 가르는 지혜를 우리가 알기를 원하십니다.

참어미는 어떤 상황에서도 자녀가 다치는걸 원치 않고 죽어짐을 볼 수 없기에 모든 희생을 기꺼이 감당하시는 분입니다. 

재림 그리스도 안상홍님께서는 이 시대 우리에게도 참어머니와 거짓어미가 있음을 알려 주셨습니다.

 

2. 참어미 & 거짓어미

하나님께서 사람을 창조하실 때 흙(육체)과 생기(영혼)로 창조하셨습니다.

 

 

육체를 낳아준 어머니가 계시듯, 우리 영혼을 낳아준 참어머니(어머니하나님)가 계심을 알려주는 것이죠. 

갈 4:26  " 오직 위에 있는 예루살렘은 자유자니 우리 어머니라 "

 

성경은 또 우리 영혼을 멸망으로 이끄는 거짓어미도 있음을 증거하고 있고 하늘 아버지 안상홍님께서는 거짓어미에 대해 분명하게 알려 주셨습니다.

계 17:5  " 큰바벨론이라 땅의 음녀들과 가증한 것들의 어미라 하였더라 "

 

가증한 것들의 어미(거짓어미)는 인류인생들이 어머니하나님(참어미)께 나아가는 것을 방해하고 훼방하려 사람의 계명으로 그들의 눈을 어둡게 하고 갖은 수단으로 분별력을 잃어버리게 합니다. 

솔로몬의 재판에서 처럼 거짓어미는 자녀의 생명에는 관심이 없고, 오직 참어미에게 가지 못하도록 하는 것이 목적이다 보니 사람의 계명의 결과가 멸망인걸 알면서도 그리도 인도합니다.

하지만 참어미는 어떤가요? 자녀가 죽어질까 목숨과도 같은 자신의 아이를 거짓어미에게 보내어서라도 살리고자 하는 마음입니다. 결국 그 마음이 아이를 살렸습니다.

 

3. 안상홍님 이 땅에 오신 이유

하늘 아버지 안상홍님께서 이 땅에 오셔서 하나님의 계명을 우리에게 허락하시어 선악을 분별시켜 주시고, 참과 거짓을 구분케 하여 주셨습니다.

하나님의 계명을 지킴으로 참어미인 하늘 어머니에게로 인도하시기 위함이지요.

그런 안상홍하나님의 수고와 희생덕분에, 하나님의 계명(안식일과 유월절.. 3차7개 절기..등등)을 지키는 하늘 자녀들은 모두가 우리 영혼의 참어머니이신 어머니하나님을 밝히 깨달을 수 있었습니다.

 

4. 거짓어미를 멸하러 오신 하늘 어머니

제가 참 좋아하는 구절인데요,

계 21:2 " 또 내가 보매 거룩한 성 새 예루살렘이 하나님께로부터 하늘에서 내려오니 그 예비한 것이 신부가 남편을 위하여 단장한 것 같더라 내가 들으니 보좌에서 큰 음성이 나서 가로되 보라 하나님의 장막이 사람들과 함께 있으매 하나님이 저희와 함께 거하시리니 저희는 하나님의 백성이 되고 하나님은 친히 저희와 함께 계셔서 모든 눈물을 그 눈에서 씻기시매 다시 사망이 없고 애통하는 것이나 곡하는 것이나 아픈 것이 다시 있지 아니하리니 처음 것들이 다 지나갔음이러라 "

 

하늘 어머니께서 이 시대 이 땅에 우리와 함께 거하심은 더이상 거짓어미에게 속아 죽어질 자녀들을 볼 수 없어서입니다.

생명으로 이르는 참된 새언약의 진리를 가지고 오셔서 한 자녀 한 자녀 생명을 허락하신 하늘 어머니의 사랑이 전세계로 전해지면서 많은 하늘 가족들이 어머니 계시는 하나님의 교회로 몰려 오고 있습니다. ^^

사 60:3 " 열방은 네 빛으로, 열왕은 비취는 네 광명으로 나아오리라 네 눈을 들어 사면을 보라 무리가 다 모여 네게로 오느니라 네 아들들은 원방에서 오겠고 네 딸들은 안기워 올 것이라 " 

 

천국가는 그 날까지 어머니 말씀에 순종하며 다시는 거짓어미(사람의 계명을 지키는 모든 무리)에게 속지 않을 다짐하며 감사의 카네이션을 올립니다~. ^^

 

http://elohistv.com/all/recording/2223/

 

[레코딩] 우리의 운명을 바꿔주신 하늘 어머니 – 하나님의교회 ElohisTV

Written by ElohisTV on 2019년 8월 12일 [레코딩] 우리의 운명을 바꿔주신 하늘 어머니 레코딩 ※ 주소복사 버튼에 오류가 있는 경우, 위의 주소를 선택(드래그)하여 복사합니다^^ 영상주소 복사하기 ******* 안상홍 하나님의교회 설교추천 : 우리의운명을바꿔주신하늘어머니 하나님의교회 설교추천 : 우리의운명을바꿔주신하늘어머니 (안상홍 하나님의교회 설교추천) http://bible.watv.org/sermon/text_view.asp?

elohistv.com

 

끝까지 하나님과 동행하며 어린양이 어디로 인도하시든지 그 결국은 천국이기에, 천국을 향해 레츠 꼬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