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일상 - 옥연지 송해공원

by 헵번♡ 2020. 3. 23.

 

바람이 좀 강하게 불긴 했지만 ^^ 봄~봄~한 날씨입니다.


오늘은 아이와 함께 차 한잔 마시려 나왔다가 운동하게됐네요 ㅋ

대구 근교 송해공원(옥연지)로 향했는데요, 저수지 주변을 정말 잘 조성해 놓아서 눈도, 발도,귀도 즐겁구요, 출렁다리는 아이들에게 엄청난 익사이팅을 선물한답니다.
^^

 

중간 중간에 벤치가 많아서 좀 쉬기도 했는데요, 이 송해공원을 다 돌고나니 딱 2시간 걸리네요.

 

중간에 3번 쉬었어요^^
버스킹하는 사람도 있었던 덕분에 30분 정도는 즐겁게 걸을 수 있어서 감사했지요.

 

땀도 적당히 나고 주변 수목에서 나온 피톤치드가 정말 상쾌하게 하네요.


여러분은 요즘 잘 지내시죠? 가까운 곳에서 가벼운 산책 꼭 하셨으면 싶네요.

외부이지만 모두들 마스크를 착용하고 있어서 일상이 많이 바뀌었구나..생각된 하루입니다.^^
힘내자~대한민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