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초간단 집밥 - 묵은지 스팸 무스비

by 헵번♡ 2020. 3. 17.

 

집에서 다양한 집밥을 이번처럼 열심히 해먹어 보긴 처음이네요.

그래서 오늘 점심은 대충~간단히 해결하려 무스비 해먹었는데요, 퓨전요리처럼 묵은지를 넣어 간단히 만들어 봤어요.

무스비틀이 없는고로, 스팸통을 깨끗이 씻고 그 안에 랩은 깔아서

현미밥 사이에 계란, 묵은지 씻은거, 스팸 넣었어요. 

재료가 간단하죠?
컨셉이죠 컨셉^^ 대충~~ 해먹는 점심이 되기 위해 ㅎㅎ

부족하기 쉬운 비타민은 딸기로 채워주고 ㅎㅎ

저희집 '웃~어?' 님은 아침을 안먹는데 김밥 싸주면 먹고 다니겠다고 그래서 한달이 넘도록 매일 묵은지 김밥을 아침마다 싸 주고 있답니다. (신기하게 안 질린데요..^^)

곧 묵은지 김밥에 대해 포스팅 해보려구 하는데요, 단무지를 싫어하는 제가 단무지 대신 묵은지를 넣어서 한거죠 ㅋㅋㅋ


거기서 아이디어 내 본 묵은지 스팸 무스비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