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9/125

안상홍님 '1918년 그리고 1948년' 제목에서 느낌이 찌릿~ 하고 온다면? 분명 하나님의 교회 성도분이실껍니다. ^^ Q: 1918년! 세계에는 어떤 사건들이 있었을까요? https://ko.wikipedia.org/wiki/1918%EB%85%84 1918년 - 위키백과, 우리 모두의 백과사전 위키백과, 우리 모두의 백과사전. 둘러보기로 가기 검색하러 가기 1918년은 화요일로 시작하는 평년이다. 1월 - 서재필, 정한경, 민찬호, 안창호, 이승만 등이 미국 워싱턴에서 신한협회를 조직하였다. 1월 18일 - 조선총독부가 《조선어사전》을 편찬하였다. 1월 22일 2월 1일 - 광복회 관련 인사들이 보안법 위반으로 사형을 선고받았다. 2월 16일 - 조선과 미국간에 무역제한 조치가 취해졌다. 2월 20일 - 서당규칙 공포가 시행되었다. 2월 .. 2019. 12. 27.
예쁜 카페 - 빌리웍스 대구 핫스팟으로 인기몰이를 하는 카페 '빌리웍스'에 갔어요. 사람들이 1층 편안한 공간을 다 차지해서 인기를 실감할 수 있었지만, 자리가 없어서 올라간 2층 공간에는 정말 실망했어요 ㅜ.ㅜ 정말 성의없는 공간 인테리어에 놀랐습니다. 1층만 신경을 쓴거 같고 춥기가 또 .. 와우~~! 음료랑 빵은 비싸서 그런지 맛있더라구요. 벗뜨... 다시 걸음하게 될거 같진 않아요 ^^;; 초코라떼였나? 달지 않은데 초코의 깊은 풍미가 아주 인상적인 맛이에요. 1층은 그런대로 따뜻하고 구경거리도 있네요.. 2층 추버 ... 딱 1층만 좋았어요 빌리웍스~ 2019. 12. 19.
모두의 성경에 기록되어 있는 어머니하나님 '어머니하나님이 계신다~'고 하면 마치 다른 성경을 보고 있는 것 처럼 생각하는 사람들이 많아요. 그러나 지상에 존재하는 성경에는 모두 '어머니하나님'의 존재에 대해 정확하게 기록하고 있습니다. http://elohistv.com/all/q_talk/220/ [큐앤톡] 하나님이 진짜 두 분 이라고? – 하나님의교회 ElohisTV elohistv.com 창세기에서 부터 '우리'로 나타내신 하나님께서는 기약이 이르면 그의 나타내심을 보이시리라(딤전6장) 약속 하셨습니다. 그리고 그 기약이 이른 때!! 바로 지금!! 재림 그리스도로 예언따라 이 땅에 나타내신 아버지하나님께서는 그 신부되신 어머니하나님과 함께 등장하신 것입니다. 위에 첨부된 사진에서 알 수 있듯이, 성령과 신부되신 아버지하나님과 어머니하나님께.. 2019. 12. 11.
건강한 떡볶이 '해물떡볶이' 대한민국 국민 모~~두에게 사랑받는 떡볶이가 이젠 세계적인 인기를 모으고 있죠? 한국에 와서 먹어야하는 음닉 버킷리스트에 당당히 자리한 떡볶이! 인기만큼 다양한 레시피가 있는데요 저는 뭐니 뭐니해도 '남이 해주는 떡볶이~'가 제일 맛있더군요. 그런데 오늘은 건강한 떡볶이를 발견해서 포장해 왔어요~ 이름하여 '해물떡볶이~' 낚지, 오징어, 홍합, 새우, 어묵, 떡볶이가 들어간 아주 맛난 떡볶이 덕분에 식욕이 확~ 도네요. 떡볶이 국물은 잘 먹지 않는데 밥에 김가루 뿌려서 비벼 먹으니, 크~~~!! ㅎㅎㅎㅎ 아주 아주 굿~~입니다. 많은 해물 덕분에 건강해진 기분입니다. 담에 또 갑니당~ 2019. 12. 7.
사춘기 자녀 '하나님의교회 힐링연주회 & 힐링세미나' Good~ 습관에 대해서 생각해 본 적 있으신가요? '반복적으로 하는 행동'이 바로 '습관'입니다. 이 습관에 의해 품격있는 인성을 가진 사람이 되기도 하고, 이 습관에 의해 그렇지 못한 사람이 되기도 하니 '습관'은 곧 '자신'이라고 한 윌 듀랜트의 말을 이해하게 되네요. 사춘기 자녀를 키우면서 가장 정성을 들인 건 '인성이 바른 사람, 주변에 도움이 되는 사람'으로 키우는 것이었습니다. 우리나라 속담에 '세 살 버릇이 여든 간다'는 말, 너~~무 맞는 말이더라구요. 사춘기를 보내는 자녀가 언제 크나~~싶더니만, 지금 중3 시절을 마무리하면서 고등학교 진학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사춘기하면 '질풍노도의 시기'라고 하는 그 '질풍'의 의미를 깊~~이 이해하게 되었는데요? ㅎㅎ 아이와 함께 저의 인격도 보다 성숙해진 .. 2019. 12. 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