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9/107

네버 엔딩 헌당소식~ 하나님의교회에서만 들리네요 ^^ http://www.wome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194011 하나님의 교회, 대전 서구 내동서 헌당기념예배 개최 - 여성신문 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총회장 김주철 목사, 이하 하나님의 교회) 헌당식이 줄을 잇고 있다.지난 22일에는 새로 단장을 마친 ‘대전내동 하나님의 교회’ 헌당식이 거행됐다. 9월에는 미국 텍사스주 댈러... www.womennews.co.kr 이렇게 좋은 소식이 계속 이어질 수 있는건 정말 사람의 힘으로 하는 것이 아님을 증명합니다. 이틀 전인 10월 28일 여성신문에 소개된 대전내동 하나님의교회 헌당소식은 끊이지 않는 하나님의교회 헌당소식을 통해 아버지 하나님, 어머니 하나님 품으로 나아오는 많은 하늘가족들이 있음을 반증하고 .. 2019. 10. 30.
맛집- 팔공산 '닭울림' 닭숯불구이 더 추워지기 전에 팔공산 맛집 탐방 다녀왔습니다. 닭숯불구이 전문인 '닭울림' 인데요, 가격이 좀 비쌌지만 한번 드셔보길 권해드립니다. 조금 더 밝을때 들어갔는데 금방 해가 넘어 가네요^^ 실내에도 테이블이 많았지만 좀 쌀쌀한 공기 속에 구워 먹는게 더 맛나더라구요 저는~~^^ 밑반찬 맛이 제 입에 딱~~!! 짜지 않고 모두 손맛이 ^^ 그냥 토종닭이라는데 크게 양념된게 없는듯 싶으나 맛이 아주 좋았다는~~ 매운맛, 보통맛으로 3~4인분 했는데, 무려 6만원 이랍니다 ^^;; 그래도 마무리는~ 칼국수^^ 맛있게 먹고 고고홈~~^^ 건강해진 기분만큼 더 열심히 생활해야겠어요~ 거꾸로 내려가는 계단이 이렇게 예쁘네요~ 2019. 10. 24.
하나님의 절기 - 초막절 대회 끝 날 성경에 기록된 하나님의 3차 7개 절기가 지켜지는 하나님의교회는 모든 절기가 소중합니다. 특히나 초막절 절기는 더욱 하나님의 사랑과 구원의 소식을 알리는데 정성을 쏱게 됩니다. 초막절 절기가 시작된지 엊그제 같은데 벌써 '대회 끝 날'이네요 ^^ 하나님께서 대회 끝 날 약속하신 성령의 축복은 하나님의 자녀라면 반드시 받아야 하는 하나님의 은혜이기에 오늘 '대회 끝 날'을 지키는 것이 참으로 중요합니다. 여기에 초막절의 의미와 중요성을 이해하면 더 은혜로운 절기가 될 거 같아요. ** 이스라엘 백성들이 가지고 나 온 재물, 이유? 초막절 절기에는 하나님의 교회 성도들이 전도에 더욱 힘쓰게 되는데, 그 이유는 성경에 기록된 성전재료인 하나님의 백성들을 찾아 하나님의 성전을 완공하고 영원한 천국의 날을 앞당기.. 2019. 10. 20.
웃긴 글 - 웃음은 만병통치약 😁 날씨가 급 추워집니다. 뉴스에선 단풍소식이 전해지는데 아직은 단풍을 찾아다닐 연령?이 아니어서.. 교회 화단에 핀 예쁜 국화꽃들로 가을을 전해볼까 합니다. 국화꽃도 정말 컬러가 다양해졌죠? ^^ 저의 부모님이 특히나 좋아하시는 국화~ 급 추워지는 날씨 때문에 감기 걸린분들 많던데, 웃음으로 치유해 볼까요? ** 웃긴 글 하나 ** 웃긴 글 둘 선생님께서 부디 오~래 건강하시길..ㅎㅎ ** 웃긴 글 셋 공부하기 싫은 그 맴 다~~ 안다 알아~^^ 감기 조심하시구요~ 예쁜 추억 많이 만드는 가을되세요~ 이상!! 가을가을한 리무진이~ 2019. 10. 17.
진심, 아버지를 읽다_ 하나님의교회 아버지 글과 사진전 https://youtu.be/vGAZ3d_zKqw YouTube 불편을 끼쳐 드려 죄송합니다. 현재 사용 중이신 네트워크에서 많은 요청이 들어오고 있습니다. YouTube를 계속 사용하려면 아래 양식을 작성하세요. www.youtube.com 서울을 출발한 '하나님의교회 아버지 전시회'가 부산에 상륙했어요. http://weekly.chosun.com/client/news/viw.asp?nNewsNumb=002577100021&ctcd=C09 전시장에서 ‘아버지’를 만나다 weekly.chosun.com 곧 대구에도 오겠죠? 우리 어머니 글과 사진전에서 받은 감동이 참 어마했던지라.. 아버지 전시화를 통해 아버지의 진심을 빨리 읽고 싶네요. 모두가 행복한 사회를 만들기 위해 하나님의교회에서 기획하고 실.. 2019. 10. 10.
반찬만들기 - 고디효능 & 고디장(다슬기장) 만들기 날씨가 쌀쌀하니 가을의 중턱에 쑤욱~ 들어 온 느낌입니다. 이런 계절에는 더욱 가족들 식사 준비에 신경을 쓰게 되는데요^^ ** 지역별 고디 or 다슬기 명칭 오늘 지인분이 직접 잡은 고디(다슬기)를 주시기에 저희 가족들이 자주 해먹는 고디장 한번 만들었어요. ^^ 정말 고마운 분이시죠? 고디를 좋아하지만 삶아서 빼는게 그렇게 힘이 들더라구요^^;; ** 고디장(다슬기장) 만들기 1. 삶아서 빼 낸 고디를 반찬통에 담고 고디가 잠길 정도로 고디 삶은 물을 넣어 준다. 2. (1)에 집간장을 한 숟가락씩 간을 봐가며 짭쪼름하다고 느낄만큼 넣어 줍니다. 저는 밥반찬이기에 좀 짭짤하게 합니다. 3. 여기에 마늘 1큰술, 고추가루 1큰술, 다진 청량고추 2큰술, 참기름 1큰술, 깨소금 1큰술 이렇게 넣어주고 섞.. 2019. 10. 6.
저는 성령시대 구원자 안상홍님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하나님의교회에 다니는 성도로써 성경을 꼼꼼히 살펴 본 저는 성령시대 구원자로 오신 재림 그리스도 안상홍님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어떤 사람들은 이제껏 기성교단에서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하는데 왜 굳이 하나님의교회에서 안상홍님의 이름으로 기도하냐? 잘못 알고 하는 것이다~ 라고 주장을 합니다. 하지만, 저는 그 누구보다도 성경을 꼼꼼히 살펴 우리가 살아가는 시대가 성령시대임과 성령시대 구원자는 재림 그리스도 안상홍님임을 확신합니다. https://youtu.be/I7Rd1RVaUP4 2천년 전 예수님께서 이 땅에 오셨을 당시, 모든 유대인들은 여호와의 이름으로 기도하고 있었습니다. 그런데 유독 초대교회 성도들은 여호와가 아닌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했습니다. 왜 그럴까요? 그 이유는 성부시대에서 성자시대로 .. 2019. 10.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