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9/095

천사 ≠성령, why? 하나님의교회에서 알려주지~ 하나님의교회를 세워주시고 새언약의 진리를 회복시켜 주신 분은 성령 안상홍하나님이십니다. 안상홍님께서 성령시대 구원자로 오신 하나님이시라는 뜻인데요, 어떤 사람들은 성경을 올바르게 이해하지 못해 '성령'과 '천사'를 동일시 생각하다보니 성령 안상홍하나님을 피조물로 오해합니다. 그러나 성령과 천사는 근본적으로 다르고 이에 대한 정확한 이해가 있어야 성령시대 구원자 안상홍님을 올바르게 이해할 수 있고 구원에 나아갈 수 있는 것입니다. ** 천사 ≠성령 (천사는 복수로 표현됨) 히브리서 1장을 보게되면 '모든 천사들은 부리는 영으로서 구원 얻을 후사들을 위하여 섬기라고 보내심이 아니뇨'하셨고, 에베소서 4장에는 '몸은 하나이요 성령이 하나이니' 하셨습니다. 모든 천사들! & 성령이 하나! 에서 알 수 있듯이 성.. 2019. 9. 25.
EBS 윤태익 교수 - 성격을 알면 사춘기가 쉽다. 시작은 이 영상을 포스팅하려던게 아닌데요, 찾아도 찾아도 찾는 영상이 없어서.. 그나마 비슷한 내용의 영상을 찾아 포스팅합니다. 윤태익 교수님의 강의인데요, 자녀도 행복하고 엄마,아빠도 행복한 방법을 제시해 주는데 폭풍 공감과 '아~'하는 바보 도 터지는 소리까지 ㅎㅎㅎ 아무튼 참 유익해서 올려봅니다. https://youtu.be/aML4UgsWMOc # 1 https://youtu.be/fKlFwGcGVN8 # 2 https://youtu.be/UKTrPkbgexA # 3 사춘기 자녀가 있는 모든 가정이 행복해 지는 그 날까지 저는 공부 또 공부합니다 ~~ ^^ 2019. 9. 16.
세계가 주목하는 어머니하나님 https://watvmedia.org/media/god-the-mother-of-the-world/ 세계가 주목하는 어머니 하나님 watvmedia.org ‘어머니 사랑’을 담은 하나님의교회 봉사활동이 한국을 넘어 전 세계로 활발히 진행되고 있다는 건 모두 잘 아시는데, 이렇게 영상을 통해 보니 더 마음이 뿌듯합니다 .^^ 내용에서 처럼 헌혈을 극도로 꺼리는 페루 등 남미 국가들에 헌혈 문화를 확산시키는 계기를 하나님의교회에서 만들기도 해서 더 의미가 있는거 같아요. 개인주의가 팽배한 미국과 유럽 국가 등에서도 하나님의교회와 함께라면 어디가 되었든 선행 릴레이가 일어나는거 아시죠? -아미르 도살·유엔 파트너십 사무국장- “빈곤과 기근, 재앙으로 고통받고 있는 전 세계의 많은 사람을 위해 앞으로 하나님의.. 2019. 9. 11.
감동영상 - 약손 https://youtu.be/mW5QJfzEe04 = 약손 = 세상에 다친 맘 낫는 약이 없을까 고단한 마음을 감출 길이 없구나 어릴적 어미품 배를 어루만지시던 약보다 따뜻한 그 손길이 생각난다 나아라 나아라 울아가 울지마라 나아라 나아라 세상에 지지마라 엄마손은 약손 울 아가배는 똥배 엄마손은 약손 울 아가배는 똥배 나아라 나아라 울아가 울지마라 나아라 나아라 세상에 지지마라 엄마손은 약손 울 아가배는 똥배 엄마손은 약손 울 아가배는 똥배 울 아가배는 똥배 ==== 이 노래가사가 넘 마음에 와 닿지 않나요? 모두가 그렇듯, 엄마와의 추억을 생각하고, 엄마의 손길을 그리워하며, 엄마의 품에서 편히 쉼을 얻죠. 엄마의 손길에 아픈 배도 다 낫고 ^^ 넘 감동이 되어서 한번 올려봅니다. 엄마의 존재는 정말.. 2019. 9. 7.
호모 루덴스의 행복을 찾아서 '하나님의교회 직장인 힐링세미나' ** 하나님의교회 직장인 힐링세미나 https://news.naver.com/main/read.nhn?mode=LSD&mid=sec&sid1=103&oid=021&aid=0002401788 하나님의교회, 직장인 위한 ‘힐링세미나’ 성황리 개최 ‘직장인’과 함께 떠나는 감성여행 ‘힐링세미나’ 하나님의 교회가 이 시대 직장인에게 전하는 ‘소확행’ 성남·천안·제주 3곳서 2200명가량 참석, 대성황 연주회·세미나·공감토크 등 다채로운 행사 마련 인간을 분류하는 news.naver.com *** 호모 루덴스[Homo Ludens]: 놀이하는 인간 호모(Homo)는 '~의 인간', '~하는 인간'과 같은 의미로 뒤에 붙는 단어들로 새로운 신조어가 탄생하기에 청춘들에게 많이 활용되는 표현입니다. 인간을 분류하는 여.. 2019. 9.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