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9/066

그리스도의 보배로운 희생 위에 세워진 하나님의 교회 http://shindonga.donga.com/3/all/13/1752128/1 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 총회장 김주철 목사 올해로 설립 55주년을 맞은 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이하 하나님의 교회)의 발자취는 “네 시작은 미약하나 끝은 창대하리라”는 성경 구절을 닮았다. 반세기 만에 175개국 7… shindonga.donga.com 2019년 6월 신동아가 하나님의교회 설립 55주년을 맞아 종교탐방을 나왔어요~ ^^ 위에 링크된 내용(레알 흐믓~)이 바로 그것인데요, 초대교회의 본모습, 초대교회의 진리를 강조하는 하나님의교회는 진정 그리스도의 희생을 올바로 깨닫고 지키는 지상 유일한 교회가 분명합니다. ** 초대교회의 진리란? 사람들은 초대교회에서 지켜진 그리스도의 가르침에 대해 잘 모릅니다.. 2019. 6. 26.
웃긴사진-냥이 친구 집에 있는 냥이 녀석. 저가 사람이라고 생각하는듯.. 참 가관이네 ㅋㅋㅋ 허리꺽임이 예사롭지 않은것이 내공이 꽤나 되는 냥이다. 집 놔두고 왜저러누..싶더만 .. 아늑한가보다... 잠도 금방드는 팔자 좋은 냥이..ㅎㅎ 2019. 6. 21.
유월절.. 잊혀진 그리스도의 유언 많은 사람들이 죽음에 이르는 시점이 되면 유언을 남깁니다. 마음 속 가장 소중한 말을 누구보다 소중한 이들에게 남기는 유언. 그런데 이 간절함이 담긴 "유언"이 성경 속에도 등장합니다. 바로 2천년 전 예수님께서 제자들에게 그리고 인류인생들을 위해 남기신 유언, 바로 새언약유월절입니다. 사람들의 기억 속엔 '최후의 만찬'으로 기억되고 있죠. ** 유언의 의미 유언 (遺言) [유언] [명사] 1. 죽음에 이르러 말을 남김. 또는 그 말. 2. 자기의 사망으로 인하여 효력을 발생시킬 것을 목적으로 하여 행하는 단독의 의사 표시. 히9장 15~17 "이를 인하여 그는 새 언약의 중보니 이는 첫 언약때에 범한 죄를 속하려고 죽으사 부르심을 입은 자로 하여금 영원한 기업의 약속을 얻게 하려 하심이니라 유언은 유언.. 2019. 6. 20.
하나님의교회에서 나는 생명 냄새 by 어머니하나님 하나님의교회에서 나는 생명 냄새 by 어머니하나님 https://youtu.be/eHzg0jxpOGE 항상 우리를 그리스도 안에서 이기게 하시고 우리로 말미암아 각처에서 그리스도를 아는 냄새를 나타내시는 하나님께 감사하노라 우리는 구원 얻는 자들에게나 망하는 자들에게나 하나님 앞에서 그리스도의 향기니 이 사람에게는 사망으로 좇아 사망에 이르는 냄새요 저 사람에게는 생명으로 좇아 생명에 이르는 냄새라 누가 이것을 감당하리요 생명의 실체이신 하나님의 자녀에게는 생명을 좇아 생명에 이르는 냄새가 나야 합니다. '생명에 이르는 냄새' 즉 그리스도의 향기가 나기 위해선 생명을 좇아야 된다라고 하셨고 그래서 더더욱 생명수를 주시는 참 하나님을 올바로 만나야합니다. 보좌에 앉으신 이가 가라사대 보라 내가 만물을 새롭.. 2019. 6. 12.
손쉽게 만드는 연어 초밥과 연어의 효능 이른 새벽의 공기가 신선합니다~^^ 하나님의교회 오순절 기도주간 중이어서 새벽기도 다녀왔어요. 평소의 일정보다 일찍 시작하다보니 아무래도 몸이 좀 고단할 수 있어서 어제 만들어 먹은 연어 초밥 포스팅 해봅니다. 항상 느끼는 거지만 배고파 급히 만들어 먹고는 '아..사진..'... 뭐 이런식이죠. 어제도 역시 ^^;; * 연어 초밥 재료 준비 1. 단촛물 비율 (식초 1.5 & 설탕 1 & 소금 한꼬집)해서 따뜻한 밥(2인분 기준)에 넣고 섞으면서 뜨거운 김을 빼줍니다. 2. 연어(이마트 트레이더스에 이렇게 정리된 연어 저렴하게 팝니다~ )는 두툼하게 혹은 얇게 회를 떠줍니다. 3. 촛물과 섞은 밥은 한 입 크기로 꼭꼭 주먹밥 만들듯 만들어줘요~ ** 연어 초밥 만들기 1. 만들어 놓은 밥 위에 고추냉이 .. 2019. 6. 5.
하나님의교회에서 '5월 가족과 함께하는 힐링 연주회'개최 2019년 5월 22일 저녁 7시 30분 대구 북구 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에서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가족과 함께하는 힐링 연주회'를 개최하였습니다. 저 역시 이날 가족과 함께 연주회에 참여할 수 있었는데요, 함께한 지인분의 가족들이 '바쁘다보니 가족과 함께 연주회에 온 것이 처음이더라, 정말 좋은 추억이 되었고 연주회 내내 힐링되는 걸 느꼈다..'라며 감동된 마음을 표현해 주었습니다. ** 언론에 소개된 하나님의교회 힐링 연주회 http://www.dkilbo.com/news/articleView.html?idxno=180912 하나님의 교회, 가정의 달 맞아 이웃에 특별한 자리 선사 - 대경일보 가족과 이웃의 행복증진, 지역사회 발전을 위해 다채로운 활동을 전개하는 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선.. 2019. 6.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