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9/023

말일에 반드시 찾아야 하는 하나님의교회 안상홍님, Why? 우리의 구원을 위해 두 번째 이 땅에 임하신 분이 하나님의교회 재림그리스도 안상홍님이십니다.안상홍님께서 이 땅에 다시 오지 않으셨다면 우리는 구원을 바라볼수 없어요.초림 예수님께서 겪으신 고난을 생각해보면 이 땅에 다시는 오시고 싶지 않으셨을텐데 인류의 구원을 위해 기꺼이 재림 예수님께서 이 땅에 다시 오신 것입니다. 히 9 : 27한번 죽는 것은 사람에게 정하신 것이요 그후에는 심판이 있으리니 이와 같이 그리스도도 많은 사람의 죄를 담당하시려고 단번에 드리신바 되셨고 구원에 이르게 하기 위하여 죄와 상관 없이 자기를 바라는 자들에게 두번째 나타나시리라 물론 저희 하나님의교회 성도들은 성경을 통해 모든 예언을 이루신 분이 안상홍님이심을 확신하기에 지금까지 또 앞으로도 이 신앙을 지킬 것입니다.​그렇다면 .. 2019. 2. 20.
제사! 절대 안되는 이유! (하나님의교회/패스티브닷컴) 2019년 설명절을 보내고 보니 한 해의 큰 일을 해 낸 기분입니다. ​이번 명절은 가족들과의 정을 더욱 크게 나눌 수 있었던 시간이었어요 ^^​친척분들이 많이 모이는 날이니 만큼 여러가지 해프닝들도 많이 생기는데요, 웃음도 갑절 기쁨도 갑절입니다.간혹.. 저희 가족이 제사에 참여하지 않고 제사 지낸 음식을 먹지 않는다 하여, 조상이 없으면 어찌 니가 있겠니.라며 타박하시는 친척 어른도 계시는데, 이럴땐 참..억울하다는 생각이 듭니다.왜냐면? 준비하는 모든 과정에서 가장 분주히 움직이며 도와드리는건 바로 저였기 때문입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단지 제사 음식을 먹지 않고, 제사제단에 참여하지 않는다하여 타박을 하시니..그 날의 기억을 더듬어 오늘!! 제사에 대한 명확한 정리로 갈등의 요인을 쏵~~ 해결에 .. 2019. 2. 11.
명절놀이-그림대결 천천히 컸으면 좋겠는데 아이들은 얼마나 빨리들 크는지요..아쉬움이 느껴집니다. 설명절이라고 외가집에 모였는데 와이파이가 없어 그림 배틀이 붙었어요. 조카들이 그린 이모부의 얼굴인데요, 얼마나 배를 잡고 웃었던지.. 이모부의 얼굴이 다른듯 싶다가도 실물과 분명 묘~~~하게 닮았답니다. ㅎㅎㅎ 이렇게 가족 한명 한명 그리며 놀다보니 오후시간도 훌~~~쩍~~ 이 막둥이들... 천천히 자랐으면 좋겠어요 ^^;; 다들 어떤 기분인지 아시리라 생각되요 2019. 2. 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