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8/124

성령과 신부께서 밝혀주시는 '예수님의 탄생일' 바로알자~ 매년 이맘때가 되면 하나님의교회는 ‘크리스마스가 예수님의 탄생일이 아니라’고 전하고, 기성교단에서는 ‘좋은게 좋은거지 않냐’는 식으로 말하며 신경전 아닌 신경전을 펼칩니다. 하지만!!! 하나님의 올바른 가르침을 지키며 전하는 일에 자부심을 느끼는 하나님의교회 성도로서 바른 것을 알게 된 이상 틀린 것을 지킬 수는 없답니다. 하나님의교회의 바른 진리의 시작이 되시는 ‘성령과 신부’께서는 크리스마스를 어떻게 알려주실까요?“크리스마스는 예수님 탄생일이 아니다” 라고 알려줍니다. 성경 어디에도 그런 근거를 찾을 수 없기 때문이지요. Q : 12월 25일이 예수님 탄생일이 아닌 이유?한번 짚고 가실께요~~ 누가복음 2장 5~8절 … 그 정혼한 마리아와 함께 호적하러 올라가니 마리아가 이미 잉태 되었더라 거기있을 .. 2018. 12. 23.
엘로힘 하나님의 영광으로 땅이 환하여지더라 성경의 첫 장은 세상을 창조한 역사로 시작됩니다.그리고 성경은 하나님의 백성들이 새하늘과 새땅의 입성하는 내용으로 마무리가 됩니다. 과연 하나님께서 증거하신 천국에는 누가 들어갈 수 있을까요?세상에는 저마다 하나님의 자녀임을 자처하고 자신은 천국에 간다고 굳게 믿는 사람들이 많습니다. 과연 그렇게 될 수 있을까요? 천국에 갈 수 있는 방법은 오직 하나!! 천국의 주인이신 엘로힘하나님 즉, 아버지하나님과 어머니하나님을 올바로 알고 영접하는 것입니다. 온 천지와 만물을 창조하신 엘로힘하나님은 정말 아버지하나님과 어머니하나님 이실까요? 먼저 창조의 역사를 펼치신 창세기의 내용을 살펴보겠습니다. [창세기 1장26절]하나님이 가라사대 우리의 형상을 따라 우리의 모양대로 우리가 사람을 만들고 창세기에 등장하는 '우.. 2018. 12. 19.
영혼의 목마름은 생명수 주시는 성령과 신부를 찾아야만 합니다/하나님의교회 겨울이 되어 추워서인지 평소보다 물을 많이 먹지 않게 됩니다 ㅜ.ㅜ물이 얼마나 중요하고 우리 몸에 소중한지 잘 알기에 오늘만큼은 저 추위를 날려줄 따뜻한 물을 챙겨 자주 마시려고 노력하고 있어요. ㅎㅎㅎ 이미지출처: 픽사베이 사람의 경우 체내 수분의 1%가 부족해지면 목마름, 2~4%가 부족해지면 탈수증상이 시작되며, 5% 부족시 혼수상태, 10% 이상 부족하면 사망에 이르게 된다는 학계의 보고가 있습니다. 생각하기에 따라 우리 인체의 1%, 혹은 10%의 물의 양은 아주 적은 양에 불과하지만 정말 중요한 역할을 하고 있지 않나요? (괜히 물을 한잔 더 떠놓고 마시게 됩니다 ㅎㅎ.) 지구전체를 보더라도 물부족 현상으로 겪게되는 어려움은 이만 저만이 아닙니다. 이미지출처: 픽사베이 사막화현상으로 인해 극심.. 2018. 12. 13.
가짜 뉴스 vs 진짜 뉴스 '하나님의교회/어머니하나님' [가짜뉴스]:뉴스의 형태를 띠고 있지만 사실이 아닌 거짓 뉴스 요근래 눈에 띄게 발견하게 되는 인터넷 상의 ‘가짜 뉴스’ !! 가짜 뉴스에 대한 문제점이 더욱 심각하게 받아들여지게 된 것은, 이낙연 국무총리가 사망한 베트남 주석에게 조문하며 쓴 글이 김정은 북한 국무위원장에게 바치는 글로 바뀌어 소셜미디어에 돌아다닌 것이 발단이 되어, 이낙연 국무총리는 범정부 차원에서 ‘가짜뉴스와 전쟁’을 선포했다. 가짜 뉴스의 진원지는 유투브와 카카오톡을 겨냥하고 있다. 1인 미디어 시대가 도래하면서 사람들의 관심에 목마른 많은 1인 미디어들은 보다 자극적이고 보다 과장된 내용, 흥미위주의 내용을 전함으로 수요자들의 시선을 잡아두고 싶어서였던건지 궁금증이 생긴다. 문제는 이런 가짜 뉴스로 인해 버젓이 살아 있는 사람이.. 2018. 12.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