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8/103

신앙은 하나님의교회에서~ 안상홍님과 유월절로^^ 가을의 아름다움이 가득한 이 곳은 하나님의교회 옥천 고앤컴 연수원의 입구입니다.아름답게 물 들어 있는 나무들의 모습을 보니 하나님의교회 안에서 재림 그리스도 안상홍님께서 허락하신 새언약 유월절로 서로 어우러져 연합되어 가는 우리 하늘 가족들의 모습이 생각나네요. 저마다 개성이 강한 개개인들이었지만 새언약 유월절로 하나님의 사랑과 희생을 깨닫게 되면서, 각자의 개성 가득한 모습 대신 서로를 배려하는 마음과 모습으로 바뀌어 갑니다.어떻게 이렇게 변할 수 있을까요? 사 43 : 1 .. 너는 두려워 말라 내가 너를 구속하였고 내가 너를 지명하여 불렀나니 너는 내 것이라 우리가 하나님의 것이 되었기 때문입니다.왜 하나님께서는 우리를 하나님의 것이라 하셨는지, 우리는 어떻게 하나님의 것이 될 수 있는지 궁금하시죠.. 2018. 10. 29.
집밥- 무굴밥 / 굴의 효능 김장 김치 떨어지는 이 때 제철인 굴!! 찬바람 살랑 살랑 불어오고 코스모스 한들거릴때 생각나는 굴! 굴 좋아하시나요? 전 굴을 그리 좋아하지 않다가 건강 생각해서 먹다보니 좋아하게 된..^^;; 특이한 1인입니다. 신선한 굴을 두 봉지 구입했는데요, 생각보다 양이 많아서 뚝배기에 가득차네요. 전 무굴밥을 오늘 저녁으로 준비했어요. 무 때문에 더더욱 소화 잘 되겠죠? 편식이 심한 소녀도 오늘은 별소리없이 잘 먹는걸 보니 '아~~행복합니당~^^' 이쯤에서 무굴밥 레시피 공개를~ ㅎㅎㅎ 실패하지 않아요~~ ** 굴의 효능 ** 피부개선 / 피지 분지 제한 레티놀이라는 성분이 많이 함유되어 있어 피부 주름 및 탄력을 개선시키고 피부에 있는 각질을 제거해주며 피지가 분비되는 것을 막아준답니다! 알콜해독 / 간해.. 2018. 10. 22.
간식- '스팸무스비' /네모김밥 어제..밖에서 볼 일을 보고 집에 들어 왔더니, 식탁 위 접시가 눈에 띕니다. 아직 랩에 물기가 어린걸 보니 시험 치고 집에 일찍 온 소녀가 이렇게 만들어 놓고 잠이 들었네요. 사이즈가 꽤나 큰데..밥에 밑간도 고소하게 하구.. 스팸이랑 계란을 붙여서 가지런하게 싸놓았어요^^ 너무 커서 잘라 먹어봤는데, 오~~~맛있습니다. 워낙커서 하나는 제가, 하나는 아빠가 드셔야 겠죠? ㅎㅎㅎ 나중에 물어보니 출출해서 레시피찾아서 만든 '스팸무스비'란 네모김밥이라네요. 김밥김으로 전체를 말아줘야하는데, 김밥김이 없어서 누드로 창조됐대요 ㅋㅋ 일본어로 무스비는 '매듭'이라는 뜻이래요. 소녀 먹고 우리꺼까지 만들어 뒀다구... 또 한뼘 성장하는 아이를 보며 궁디 팡팡해주구, 맛난 저녁을 준비해 줬네요~^^ 2018. 10.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