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울

하나님의교회 - 크리스마스 바르게 알기

by 헵번♡ 2020. 12. 2.

벌써부터 어딜가나 크리스마스 노래가 울려퍼집니다. ^^;;

크리스마스는 예수님의 탄생을 기념하는 날이 아닙니다. 태양신 탄생을 기념하는 날이죠.

 

http://elohistv.com/all/mopang/2655/

 

[모팡] 크리스마스, 십자가 두잔 나오셨습니다? – 하나님의교회 ElohisTV

Written by ElohisTV on 2020년 5월 31일 [모팡] 크리스마스, 십자가 두잔 나오셨습니다? 모팡 ※ 주소복사 버튼에 오류가 있는 경우, 위의 주소를 선택(드래그)하여 복사합니다^^ 영상주소 복사하기 *******

elohistv.com

 

그럼에도 어떤 사람들은 "12월 25일이 우상의 축일이었던 것은 맞지만, 하나님 외에 다른 신을 섬기고 경배하는 것이 우상숭배인데 우리는 크리스마스에 예수님 탄생을 축하하고 하나님께 영광을 돌리는 행사를 하기 때문에 우상숭배 행위가 아니다." 라고 합니다.

 

이 용기는 도대체 무엇??  이 무지함은 어쩔??

 

 

** 다른 신을 믿는 이방인의 규례에 굳이 하나님을 찾는다고??

우상의 축일이었다 할지라도 예수님 탄생일로 바꾸어 기념하기만 하면 상관없다고 주장한다면 ... 석가모니 탄생을 기념하는 4월 초파일에 예수님 탄생을 기념해도 괜찮다는 의미인데, 또 그렇게 권유를 해보면 그 날은 '아니다' 라고 한다는 것이죠. ^^;;

과거 하나님을 믿노라 하던 이스라엘 백성들도 저들처럼 다른 종교를 지닌 이방인의 규례대로 행하였지만 결국은 모두 하나님께 벌을 받아 멸망당하고 말았습니다.

 

에스겔11장 8~12절.. 너희에게 벌을 내리리니 너희가 칼에 엎드러질 것이라.. 너희가 내 율례를 행치 아니하며 규례를 지키지 아니하고 너희 사면에 있는 이방인의 규례대로 행하였느니라 하셨다 하라..

 

이 말씀을 통해 이방인의 규례에 아무리 하나님께 영광을 돌린다 둘러대봐도 그 결과는 우상숭배에 불과함으로 저들의 주장은 많이 많이 잘못되었다는 것입니다.

 

 

** 자기 맘대로 절기를 정해 지키면서 하나님을 섬긴다고 해도 괜찮다고??

시내 광야의 이스라엘 백성들이나 북 이스라엘의 여로보암도 자기 마음대로 절기를 정해 지키면서 하나님을 섬긴다(출애굽기 32장 1~6,열왕기상 12장 25~33절)고 하였습니다.

 

 

그들은 자신들의 행위에 대해서 다른 신이나 우상을 숭배하는 것이 아니라, '애굽에서 인도하여 낸 신' 곧 여호와 하나님께 경배하는 것이라고 주장하였습니다. 하지만 그들의 행위가 하나님 앞에 참된 경배로 여겨졌나요? 아닙니다.

오히려 그러한 행위로 인해 그들은 모두 멸망을 당했습니다.

 

그러므로 하나님의 규례와 계명은 지키지 않으면서 다른 신을 섬기던 날들에 하나님 섬긴다는 미명하에 지키는 것은 묻지도 따지지도 않고 '우상숭배 행위'입니다.

 

https://www.youtube.com/watch?v=VPTBOr12qp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