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8/096

전시-대구미술관 '조선회화명품전' 휴일입니다. 오랫만에 동생부부랑 함께 외출을 했는데요, 목적지는 대구미술관 '조선회화명품전' ! 주차장에서 보니 미술관 일부만 보이네요^^ 입구에 들어가서 티켓창구로 갔어요. 사람들이 엄청 많았는데, 현장에서 보니 전시일정이 홈페이지랑 다르더라구요 ㅡ.,ㅡ 전 16일 오늘까지로 알고 갔는데 현장에선 26일까지 관람가능하더라구요. (저 같이 마지막 날인줄 알고 온 많은 인파로 줄서서 떠밀려서 관람하게 되서 힘들었어요.) 저랑 '웃어~'님의 티켓!! 조선회화명품전 입구에 이렇게 전시에 대한 취지가 설명되어 있답니다. 기억에 남는 작품은 신윤복의 '미인도'와 신사임당의 '포도'네요. 미인도를 가까이서 보고 싶었는데 .. 어둡고 사람들많고 거리가 있어서 잘 보이지 않더라구요 ㅜㅜ 아쉬운 마음에 사진만..^^;;.. 2018. 9. 16.
웃긴글- 꽁냥꽁냥 안식일 축복 받으며 잠시 쉬던 중 식구들이 사 온 말랑카우랑 레모나를 맛있게 먹다가, 장난기가 발동 ^^ 이렇게 만들어서 식구들에게 보내주니 넘 좋아하네요^^ 다들 이렇게 순수 합니다 ㅎㅎ 작은 것에도 기쁨을 느끼는 하늘 가족들 덕분에 절기 기간 중이지만 전~~혀 피곤하지 않네요^^ 오늘도 스마일~~~^^ 2018. 9. 15.
집밥 - 초간단 한끼 아침이 바빠서인지 입맛이 까슬해서인지..아침마다 아이의 식사때문에 고민입니다. 한참 성장기인데..고민하다 다시 시도하게되는 초간단 한끼 '집밥-삼각김밥'! 야채라곤 마늘쫑 줄기뿐이네요. 아이가 야채를 크게 좋아하지 않다보니 최대한 작게 ^^ 마늘쫑이 어느정도 익으면 계란을 3개 투하~ 3개 정도 싸려 예상합니다. 에그스크램블 하듯 휘휘~저어주고, 소량의 소금과 후추로 간을 맞춥니다. 삼각김밥틀에 밥을 깔고, 계란을 듬뿍떠서 깔아 누름틀로 눌러 주구요, 다시 밥을 올린 뒤 삼각김밥틀을 빼면, 이렇게 간단한 한끼 완성~ 두께가 적당한가요? 삼각김밥을 싸보면 밥공기 한 그릇의 밥양이 순식간에 해결~ 포장해서 집에서 만드는 간단한 한끼~완성^^ 참 쉽죠이~~ 2018. 9. 14.
사용후기-더마 터닝크림 'Dr.Gloderm Terms Turning Cream' 유난히 더 가을가을한 오후시간입니다~^^ 환절기를 맞아 착하고 어여쁜 동생이 제게 더마 터닝크림을 선물했어요 (무진장 행복~) 제 얼굴에 있는 기미가 안쓰러웠다고 하네요..@('' ;)@ 부끄부끄 그러고보니 요즘 부쩍 도드라지는 기미가 ^^;; 더마 터닝크림 케이스가 알약같이 생겨서 재미있는데 케이스를 열어 보니, 이런 귀요미들이 즐비합니다. 더마 터닝크림의 주 효능은 안티에이징, 기미,주름 개선에 도움을 준다고 하는데요, 평균 경력 20년 이상의 피부 전문가들 54인의 노하우로 만들어 졌다고 하네요. 연고같은 통 하나가 일주일 사용량입니다. 두껑을 열어보니 기존에 사용했던 크림들 보다 많~~이 쫀닥한 제형이군요. 깜찍한 이 더마 터닝크림을 세안 후 바르기 시작한지 오늘로 꼭 일주일입니다. 음...기미,.. 2018. 9. 11.
좋은글-일상에 지친 당신에게 엘로히스트 책갈피 늘 주는 사랑만 하고 싶습니다. 요즘같은 시대에 바보 같아 보이기도 하고 손해 나 보이기도 하지만그래도 주는 사랑 하다 보면그 사랑은 꼭 돌아오구요 ^^, 더 많이 채워지더라구요. 시간의 흐름이 좀 필요하구요, 한없는 어머니의 사랑이 필요하지요. 하나님의교회 엘로히스트들이 일상에 지친 당신에게 보내는 책갈피에 힘내세요 ~ 2018. 9. 10.
하나님의교회 직장인 청년봉사단 ASEZ WAO 입니다~ 하나님의교회 직장인 청년봉사단 ASEZ WAO ~ 들어보셨죠? 하나님의교회 직장인 청년봉사단 ASEZ WAO를 보면 그 곳이 어디가 되었든 글로벌한 인식을 선도하는 모습에 정말 반하게 됩니다. 세상을 밝히시는 하나님의 바르고 선하신 가르침이 하나님의교회(안상홍하나님) 직장인 청년봉사단 ASEZ WAO 팀을 통해 더욱 드러나고 세상에 하나님의 영광을 나타내는 모습이 정말 기분좋습니다.** 사진 출처: 아주경제 ** 한 달 새 전국 7개 지역에서 900여 명 참가 이날 UN SDGs 캠페인은 서울의 남산뿐만 아니라 강남역, 관악산 그리고 대구의 대구역, 부산의 서면에서 동시에 진행됐다. 이보다 앞선 지난 달 6일에는 인천 송도에서, 7일에는 광화문에서 캠페인이 진행됐다. 이로써 한 달 새 전국의 7개 지역에.. 2018. 9.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