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8/0810

웃긴영상 - 고장환 '모르겠어요' 엄청 웃겨서 이 주인공(고장환) 찾는데 시간이 오래 걸렸네요. 이 분이 개그맨이던데... 우연히 모 프로그램에서 한번 보고 빵 빵터져서... 같이 웃도록 해요 우리~~^^ https://youtu.be/1l1jZZ1kryk 어투나 말, 이해를 돕기위한 비교내용이 넘나 꿀잼 처음엔 어투가 익숙치 않을 수 있어요 ^^ 2018. 8. 27.
특이 식물 - 단애의 여왕 음식맛 좋~은 곳(대구 팔공산-해밥달밥)에 갔다가, 바깥 화단에 특이한 물체가 포착되었답니다. 처음엔 무 썩어서 잎이 났나...싶었는데, 잎이 넘 이쁜거에요..^^ 도대체 이녀석이 무엇일꼬...궁금하여 네이버앱으로 사진을 찍어 보니 와~ '단애의 여왕' 이라는 몸 값 비싼 식물이더라구요. 넘 신기하여 '단애의 여왕' 정보 검색 들어갑니다~~ * 이 아이의 몸값은요? * '단애의 여왕' 특징이 특이할 건 없죠? 저 작은 한뿌리가 제일 싼건 1만원 정도 하는데...관리된 상태를 보니 식당에서 본 저 '단애의 여왕' 좀 더 고급인거 같아요. 첨 본 식물의 색다름으로 인해 다육이의 한 종류인 '단애의 여왕'도 알게되고.. 배움이 있는 하루네요^^ 2018. 8. 21.
핸드폰 기능 - 슬로우모션/내 폰 속에 꼭꼭 숨은 슬로우모션 찾아내기^^ 반갑습니다~^^ 휴일이라 게으름 무진장 피우다가 슬로우모션 기능 궁금해하시는 'luree' 님을 위해 핸폰을 잡았습니다 ㅎㅎㅎ 사실 저도 최신형 핸폰에만 '슬로우모션' 촬영이 되는줄 알았다가 제 폰에서 발견하고는 참으로 행복해 했던 과거가...ㅋㅋㅋ 정말 모두의 폰에 이 기능이 내재되 있답니당. 그럼 슬로우모션 기능 초간단 찾아보기~~ 1. 핸드폰 카메라 촬영모드를 켭니다. 2. 손가락을 카메라 화면 바닥 왼쪽에 대고 미닫이 문 밀듯이 '스~윽' 하고 오른쪽으로 밀면, 이런 숨은 기능들이 쏴악~나옵니다^^ 한가운데 '슬로우모션' 있죠? 3. 이 버튼을 눌러 동영상을 짧게 찍어 보시고, 찍은 영상 다시 보기해서 보시면 슬~~로~우로 보입시다. 4.슬로우 영상을 다시 저장하시면 완성~!! 참~~쉽죠잉? 2018. 8. 19.
핸드폰촬영 - 슬로우모션 기능 블러그 업로드 방법 넘나 좋은 사람들과 예~~쁜 커피숍에서 커피 한 잔 달달하게 마시고 왔어요^^ 이건 제꺼~카라멜 마끼아또^^ 한 스푼 뜨는 순간을 핸드폰 슬로우모션으로 찍어 봤는데, 보는 재미가 있어서 즐겁네요 ^^ ** 실제 촬영 ↑ ** 슬로우모션 촬영 ↓헉!!! 왜 업로드가 안될까요????연구 연구!!! 아~핸드폰 슬로우모션 촬영을 블로그 업로드 하려면, 파일 형식을 mp4에서 avi로 바꿔줘야 하네요. 오~~~ 자~ 기술들어갑니다 ^^ 기어이 해내고야 말았습니다 ㅎㅎㅎ (감격의 눈물)핸드폰촬영 - 슬로우모션 기능 블러그 업로드 방법다음 팟인코더로 변환완성~~ 2018. 8. 15.
당신 앞에 놓인 가장 큰 행운 = 하나님의교회 어머니하나님 네잎 클로버는 행운, 세잎 클로버는 행복을 의미하죠? ^^많은 사람들이 네잎클로버에 환호하는 이유는 행운이 늘 자신을 찾아주길 바라는 마음 때문일꺼라 생각합니다.하지만 잠시의 행운을 쫓으려다 영원한 행운을 놓쳐버리는 건 아닐까요?? 우리가 놓치고 있는 영원한 행운은 무엇일까요? 2천년 전 하나님이신 예수님께서 이 땅에 사람되어 오심을 믿고 영접한 사도들을 많은 기독교인들은 부러워하며 그런 행운이 자신에게도 찾아와 주길 바랍니다.그런데, 실제 이 시대 하나님께서 우리 앞에 와 계시답니다. 요한계시록 22장 17절 .. 성령과 신부가 말씀하시기를 오라 하시는도다 듣는 자도 오라 할 것이요 목마른 자도 올 것이요 또 원하는 자는 값없이 생명수를 받으라 하시더라 성령과 신부 즉, 아버지하나님과 어머니하나님께서 .. 2018. 8. 13.
대구 팔공산카페-머그하우스 지인들이랑 대구 팔공산 카페-머그하우스에 다녀왔어요. 대구 팔공산 카페-머그하우스를 찾는데는 큰대로변에 있어서 그리 어렵지 않았어요. 일정 금액이상 주문이면 머그컵을 무료로 제작해 준대서 간것도 있었는데, 그 행사가 끝난지 오래(종료)라고 해서 많이 아쉬웠어요.(^^;)한참 전에 종료된 이벤트라고 하는데, 그 이후로 포스팅된 내용이 없는건 왜일까요?검색하는 내내 종료된 이벤트에 대한 내용은 찾아볼 수 없었기에 철떡같이 이 카페로 가자고 결정을 한건데....ㅠ.ㅠ 주문을 하고 2층으로 올라갔어요. 더운 오후였지만 대구 팔공산 카페-머그하우스 2층 실내에서 바라본 바깥풍경은 평화롭기 그지 없더군요.^^ 머그하우스란 이름때문인지 여러종류의 찾잔들이 창틀에 진열되어 있었어요. 덴마크 앤틱 식기라고 하는데 50년.. 2018. 8. 13.
일상 - 폭염 속 비 소식 비 내린 아침... 잇님들 방가~ 새벽부터 내린 비인데 이른 아침에 보게되니 어찌나 반갑던지요^^ 창가에 화분이 다 생기 도는거 같아요~ 집 안으로 새어드는데도 반가움에 한참을 그냥 두게 되네요. 비가 이렇게 반가울수가.. ㅜㅜ 그래도 넘 억수같이 퍼부어서 급 창문을 닫고..ㅎㅎ 당분간은 좀 시원했으면 하는 바램 간절합니다~ 시원한 빗소리 선물로 쏩니다~~ 2018. 8. 10.
하나님의교회 안상홍님은 성령시대 육체로 오신 하나님~ 성삼위일체가 그렇게 어렵나요? 하나님의 가르침대로 보면 결코!! 어렵지 않습니다~~ ** 성삼위일체(聖三位一體) ** 하나님께서는 보이지 않는 하나님을 쉽게 깨달을 수 있도록 만물 속에 하나님의 신성을 담아 두셨습니다. 그런데 우리는?? 그런 하나님의 신성을 깨닫기가 어렵기만 하죠? ^^많은 부분들이 있겠지만, 하나님께서 창조하신 만물 중에 물의 상태변화를 통해서 성삼위일체(聖三位一體)의 의미를 쉽게 깨달아 볼까하는데요, 성삼위일체(聖三位一體)를 이해함이 중요한 이유는 하나님에 대해 잘못 이해하게 되면 참 하나님을 알아보지 못하게 되고 그로인해 믿음이 자라지 못하여 멸망받게 되기 때문입니다.2천년 수 많은 유대인들이 예수님을 믿지 못한 것도 성삼위일체(聖三位一體)의 하나님을 올바로 이해하지 못했기 때문입.. 2018. 8. 9.
간식-라무네 뚜껑따는법 / 일본사이다 지금 학생들 사이에선 일본사이다(라무네)가 인기라고 합니다. ^^ '라무네'라는 이름은 '레모네이드'가 와전된 명칭이라고 해요. (レモネード lemonade → ラムネ ramune) 궁금해서 위키백과에 찾아봤어요^^ 저희 집 꼬망스도 트레드 물결 속에 '라무네'를 사왔는데 마시는 과정이 재미있어서 한번 찍어봤어요^^ ㅜㅜ 동영상이 안올라가네요 ㅜㅜ 갑자기 숙제가 생긴 기분입니다^^;; 일본사이다(라무네) 의 모습입니다 ^^ 기포처럼 생긴부분에 구슬이 있는데..보이시나요? 일본사이다(라무네) 뚜껑-붉은색-을 따서 막힌 부분을 걷어내고 병뚜껑자리에 다시 끼워 아래로 내려치면 시원한 탄산이 일면서 맛보실 수 있어요~^^ ㅋㅋㅋㅋ PC버젼으로 바꿔서 기어이 동영상을 올렸죠 ^^넘 세게 내려쳤더니 암반수 터진 줄.. 2018. 8. 4.
간식- 이눈 과일박스젤리 마트에 드렀다가 보게 된 재미난 포장^^ 손바닥만한 크기의 상자를 얼마나 포장해 놓았는지... 택배인 줄 알았어요 ㅎㅎㅎ 이 아이의 이름은 이눈 과일박스젤리라고 되어 있어요. 대만 간식이네요~ 대만 간식은 당도가 높지 않아서 먹고 나면 기분이 좋아요^^ 이눈 과일박스젤리 망고맛~ 이눈 과일박스젤리 포도맛 우리가 선택한 이눈 과일박스젤리 파인애플맛~ 계곡가서 박스 개봉~^^ 낱개포장이구요.. 이게 들어있던 양의 전부입니다^^ 이렇게 똥글 맛은 적당히 단 파인애플맛^^ 맛있네요..좀 비싼 감은 있지만요~~ 2018. 8.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