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8/0712

경북 계곡 - 비밀의 문경계곡 날씨가 너무 덥죠? 아직 남편의 휴가기간은 아니지만 가족들과 잠시 맛보기 휴가를 계획하며 작년에 시댁가족 모임을 가졌던 문경의 어느 계곡을 다녀왔습니다. 장소를 알려드리고 싶지만, 장소만 공개했다하면 그 다음해에 어찌나 복잡한 곳이 되는지..ㅜㅜ 그래서 이번엔 비밀~~ '문경계곡'하면 어쩌면.. 찾으실 수 있지 않을까싶지만 ㅎㅎ ^^;; 비밀의 문경계곡.. 이렇게 쭉~~따라 올라갑니다^^ 텐트 칠 곳도 많아요. 이렇게 나무가 모든 곳을 그늘로 만들어 주거든요^^ 저희는 그늘막을 들고 갔는데 충분해요^^ 단!! 나무가 아~주 많아서 마른 나무가지가 심심치않게 떨어짐은 감수하셔야 해요~ 비밀의 문경계곡은 물의 양이 위치에 따라 다르지만 저곳은 아기들 놀기에 츙~분한 깊이, 어른들에겐 장난치기 좋은 깊이입니다.. 2018. 7. 30.
하나님의교회 직장인 청년봉사단 ASEZ WAO~ 지구를 지킨다! 덥다는 표현도 무색할만큼 폭염이 한참입니다.모든 분들 건강하셔야 해요~ 이번 여름을 건강하게 이겨내 봐요~ 삶은 모든 면에서 첨단화를 달려 살기 편리하지만, 환경은 날로 오염이 되어 지구가 몸살을 앓고 있습니다. 정말 상반된 결과이지 않나요?지금의 폭염도 그런 지구의 단면을 보여 주고 있는거 같아요. 지구의 이상징후를 염려해 만은 분야에서 지구환경에 관심을 갖는 움직임을 보여주고 있는데, 그 중 한 단체가 바로 하나님의교회 ASEZ WAO입니다~ 하나님의교회 ASEZ WAO 라고 들어보신적 있으신가요? 하나님의교회(안상홍님/어머니하나님) 직장인 청년봉사단 을 지칭하는 단어입니다. ASEZ WAO라는 명칭은 'Save the Earth from A to Z(처음부터 끝까지 지구를 구하자)'와 'We Are.. 2018. 7. 26.
신제품-라면 '고통의 神..속 타는 라면' 더운 날씨에 대형마트 나들이는 지금이 여름인지 싹~잊어버리게 하네요 ^^. 음..새로운 제품들도 정말 가득하고 무엇보다 일본 간식류들이 많이 입점돼 있어서 놀랐습니다. 제가 지금 포스팅할 제품은 라면입니다. 이름하여 '고통의 神..속 타는 라면' 이에요. 사실 포장이 중요한 건 아니지만, 구매의사에 영향을 끼치는 건 사실입니다 ㅎㅎ 재밌는 걸 좋아하는 저는 재밌는 포장에 이끌려 '고통의 神..속 타는 라면'을 구매!! 이제 맛을 봐야죠? ^^ 참고로 저는 매운맛을 엄청 좋아하는 마니아입니다~ '고통의 神..속 타는 라면' 스프는 분말스프와 액상스프 두가지. 검정색 액상스프는 혹시? 캡사이신 일까?싶은 기대로 스프를 투하.. 오~ 열량이 445kcal, 짬뽕 한 그릇과 맞먹는 열량을 자랑하는군요 ㅜㅜ '고.. 2018. 7. 26.
휴가에 대처하는 우리의 자세~ 바야흐로 휴가의 계절입니다~^^ 어디 좀 알아보면 예약이 다 돼있고..예약되는 날짜엔 저의 가족 휴가일정과 다르고.. 한정된 대한민국 안에 한정된 피서지.. 역시 내 몸 편히 누울곳은 내 집이 최고임을 느낍니다. 휴가지 선정에 집중하고 있는데... 이전 동네에 사는 이쁜 동생이 동네 언냐들한테 봉사한다고 해서 부리나케? 모였습니다. 손재주 많은 동생의 작품명 '휴가에 대처하는 우리의 자세'!! ㅎㅎ 올 해는 퍼플이 대세라더니..넘 많은 이쁜 컬러 앞에 방황하는 내 맘이여...ㅎㅎ 화려하게~를 외치던 언냐에겐 오묘한 작품이 ㅋㅋㅋ 까탈스럽게 스타일을 외치는 언니에겐 약간의 컨트리함을 ㅋㅋ 그려...노랑색도 흰피부니까 어울리넹.. 기념으로 단체사진 하나 찍었는데..이런..좀 무섭죵? ^^;;; 가지런히 모아.. 2018. 7. 24.
천연비누-어성초 비누들 집 근처에 새로 생긴 천연비누가게에 들러 향기로운 비누들을 구경하다가.. 이 향기로운 캔들이 신기해서 찍어 봅니다. 요즘은 이렇게 캔들을 만든다고 하네요^^ 머핀이랑 마카롱 모양의 예쁜 모양이 많았지만, 저는 쓰기 익숙한 사각모양 비누를 쵸이스~ 이건 숯 성분이 들어 있는 어성초 비누에요. 여름에는 아무래도 더운 날씨때문에 모공이랑 피지 관리가 신경이 쓰여서..고가이지만 더 소중한 얼굴을 위해 쵸이스~^^ 이건 바디용으로 구매한 어성초비누에요. 향이 은은해서 아이가 쓰면 좋겠죠?^^ 한참 성장기니까 미리 미리 피지관리 해주면 피부미인이 되려나요? ㅋㅋ 스마일 로봇들은 사은품이에요^^ 새로 오픈하고 다섯 손가락 안에 드는 고객을 위한 선물이라 ㅋㅋ 귀여운 표정들로 주셨네요~ 이번 여름은 향기롭고 순한 천연.. 2018. 7. 19.
에이~~성령시대 구원자 안상홍님의 이름으로 기도하지 않는데 어떻게 기도의 응답을 기대하나요? 성경에는 아버지의 이름(여호와), 아들의 이름(예수), 성령의 이름(?)이 존재함을 기록합니다. 2천년 전 예수님께서 제자들에게 이 말씀을 주셨을 때 제자들은 아버지의 이름(여호와)과 아들의 이름(예수)만으로 침례를 받았습니다.그럼 아버지의 이름(여호와)과 아들의 이름(예수) 그리고 성령의 이름으로 누가 침례받아야 할까요? 정답은 마지막 성령시대 성도들인 우리들입니다~ . 따라서 아버지의 이름(여호와), 아들의 이름(예수), 성령의 이름(?)으로 침례를 받을 사람들은 마지막 성령시대에 살아가는 우리들을 예언한 것입니다. 하나님께서는 6천년의 구속사업을 세 시대(아버지/아들/성령의 시대)로 나누시고 각 시대마다 각각 다른 이름의 구원자를 주셨습니다. 하나님의 백성이라면 우리가 어느 시대에 속한 하나님의 자.. 2018. 7. 15.
대구 수성구 맛집-피오코(PIOCCO)/파스타맛집,피자맛집 저녁시간이죠? 입맛이 없어 본 적이 없는 저는 식사 시간이 늘 즐겁습니다^^ 오늘은 좀 이른 저녁을 먹었네요~ 대구 수성구 피오코(PIOCCO)라고 들어 보셨어요? 수성교를 지나면 바로 찾을 수 있는 피오코(PIOCCO)는 파스타,피자 맛집으로 조금씩 알려지고 있네요. 외관이 예뻐서 들어갔다가 세련미 더해진 클래식한 인테리어에 반했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밥사진만..ㅋ 피오코(PIOCCO) 숟가락 포크...이쁘죵? 피오코(PIOCCO)의 삼겹 필라프입니다~ 음식은 간이 딱! 맞아야 하는데, 간이 딱 맞더라구요^^ 피오코(PIOCCO)의 자몽에이드, 유자에이드랑 시켜놓고 콰트로 피자 기다리는건 힘이 들어서...걍 먹어요^^ ㅋㅋㅋ 먹다보니 콰트로 피자 먹다보니 사진 찍는건 생략~!! ㅎㅎㅎ 맛난 저녁드시.. 2018. 7. 14.
Perfect Number 7, 일곱째 날 안식일을 거룩히 지키는 하나님의교회(안상홍증인회) Perfect Number 7, 일곱째 날 안식일을 거룩히 지키는 하나님의교회 폭염주의보가 도시마다 내려지는 엄청난 더위 속에 모두들 건강하시죠?너무 더워서....지구가 일반적인 컨디션이 아님을 직감합니다. 잠시나마 겨울여행 어떠셨어요? ^^ 우리나라 사람들은 물론 전세계 모든 사람들은 '숫자 7'을 'Lucky 7'!! 이라며 좋아합니다.어쩌면 무의식중에라도 일곱째 날이 우리 영혼이 완전해 지는 날이라는 걸 아는 것 아닐까요? 안상홍님께서 세우신 하나님의교회는 일곱째 날 안식일을 거룩히 지킵니다.많은 교회가 있지만 성경에 기록된 일곱째 날 안식일을 거룩하게 지키는 곳은 하나님의교회 뿐입니다. 일곱째 날인 안식일(토요일) 은 성경에 100회 이상이나 언급된 중요한 하나님의 계명이기 때문입니다.따라서 하나.. 2018. 7. 14.
봉사도 하나님의교회(안상홍님) 처럼 ~ 하나님의교회 안상홍님 성탄 100주년 기념 이미용봉사활동~ 사진 및 기사 출처: 영남일보http://www.yeongnam.com/mnews/newsview.do?mode=newsView&newskey=20180709.010280812200001 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총회장 김주철 목사)는 지난 5일 대구 비산4동 주민센터에서 지역 어르신 23명을 초청해 미용봉사 활동을 했다. 하나님의교회는 전 세계에서 지난 2년간 헌혈, 환경정화, 재난구호 등 총 3천600여 건의 봉사활동을 펼쳤고, 여기에 27만8천여 명의 자원봉사자가 참여했다. 이 날은 비가 많이 내렸던 날이죠?어르신들은 비오는 날이면 파마 안 나온다고 잘 안하신다고 하시던데..이 날 많은 어르신들이 참여를 하셨네요^^ 또 다른 기사에서는 .. 2018. 7. 9.
웃긴사진- 동상이몽 오랫만에 들려 본 낚시터에서 넘 귀여운 사진 득템!! 물가에 내놓은 아가와 할아버지. 말하지 않아도 느껴지는 동상이몽에 한참을 웃음. 너무 하고 싶은게 많은 아가. 마냥 애달픈 할아버지. 아가가 입은 티셔츠 뒷부분이 다 ~ 늘어나도록 쫓아다니며 아가를 호위하시넹 ㅋㅋ ㅎㅎㅎ 귀여운 아가와 할아버지의 모습에 이 낚시터가 잼나당 ㅋ 무엇이 보이나요? 바로 네 녀석이 보인당 ㅋㅋㅋ 2018. 7. 8.
간식 - 대구 서구 비산동 빵집 정복기 쁘라삐룬? 태풍의 영향으로 비가 내립니다. ^^ ㅎㅎ 덕분에 덥지는 않는데..비 피해가 우려되는 곳이 없어야 할텐데요 ^^; 빗길을 뚫고 동네 빵집으로 갔어요. 빵집 이름이 ' 빵집 '입니다 ㅋ 우연히 이름이 재미있어서 들어가게 되었는데 빵을 좋아하지 않는 저의 발걸음을 끌어 당기네요. 이건 '빵집'의 '크림치즈브레드'랍니다. 크림치즈브레드를 열어 젖히면 이렇게 크림치즈가 켜켜이 들어 있어요^^ 한구석 자리 뜯어 보면 요기조기 크림치즈가 있어요. 이건 쉬폰케익^^ 한 구탱이를 뜯어 보면 뜯기는 느낌이 탱글해요^^ 아무래도 머랭을 아주 찰지게 치셨나봐요~ 입에 넣어 보면 쫀득탱글해서 약간 푸딩 느낌도 난답니다. 이 아이는 빵집의 신메뉴 '허니 갈릭 바게트빵' 안에 파슬리랑 꿀이 촉촉하게 박혀있고 겉은 정말.. 2018. 7. 3.
하나님의교회 '안상홍님'-재림 예수님의 이름에 대하여 재림 예수님 이름에 대해 하나님의 세 가지 이름!에 대해 들어보셨나요? 먼저 우리가 하나님을 믿는 이유는 구원을 받기 위해서입니다. 벧전 1 : 8 ~ 9 ... 예수를 너희가 보지 못하였으나 사랑하는도다 믿음의 결국 곧 영혼의 구원을 받음이라 하나님께서는 인류를 구원하시기 위해 6천 년 구속사업의 기간을 세 시대(성부시대, 성자시재, 성령시대)로 구분하시고 각각 다른 이름으로 구속사업을 펼쳐 가셨습니다. 마 28 : 19 ... 너희는 가서 모든 족속으로 제자를 삼아 아버지와 아들과 성령의 이름으로 세례(침례)를 주고 예수님께서는 아버지와 아들과 성령의 이름으로 침례를 주라고 하셨습니다.즉 성부(聖父)의 이름이 있고, 성자(聖子)의 이름이 있고, 성령의 이름이 있다는 뜻입니다. 성부의 이름은 여호와 성.. 2018. 7.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