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방 맛집

간식- '스팸무스비' /네모김밥

by 헵번♡ 2018. 10. 3.
어제..밖에서 볼 일을 보고 집에 들어 왔더니, 식탁 위 접시가 눈에 띕니다.

아직 랩에 물기가 어린걸 보니 시험 치고 집에 일찍 온 소녀가 이렇게 만들어 놓고 잠이 들었네요.

사이즈가 꽤나 큰데..밥에 밑간도 고소하게 하구..

스팸이랑 계란을 붙여서 가지런하게 싸놓았어요^^

너무 커서 잘라 먹어봤는데, 오~~~맛있습니다.

워낙커서 하나는 제가, 하나는 아빠가 드셔야 겠죠?
ㅎㅎㅎ

나중에 물어보니 출출해서 레시피찾아서 만든 '스팸무스비'란 네모김밥이라네요.
김밥김으로 전체를 말아줘야하는데, 김밥김이 없어서 누드로 창조됐대요 ㅋㅋ

일본어로 무스비는 '매듭'이라는 뜻이래요.

소녀 먹고 우리꺼까지 만들어 뒀다구...

또 한뼘 성장하는 아이를 보며 궁디 팡팡해주구, 맛난 저녁을 준비해 줬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