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울

하나님의교회 안상홍님은 성령시대 육체로 오신 하나님~

by 헵번♡ 2018. 8. 9.

성삼위일체가 그렇게 어렵나요?

하나님의 가르침대로 보면 결코!! 어렵지 않습니다~~




**  성삼위일체(聖三位一體)  **


하나님께서는 보이지 않는 하나님을 쉽게 깨달을 수 있도록 만물 속에 하나님의 신성을 담아 두셨습니다.


그런데 우리는?? 그런 하나님의 신성을 깨닫기가 어렵기만 하죠? ^^

많은 부분들이 있겠지만, 하나님께서 창조하신 만물 중에 물의 상태변화를 통해서 성삼위일체(聖三位一體)의 의미를 쉽게 깨달아 볼까하는데요, 성삼위일체(聖三位一體)를 이해함이 중요한 이유는 하나님에 대해 잘못 이해하게 되면 참 하나님을 알아보지 못하게 되고 그로인해 믿음이 자라지 못하여 멸망받게 되기 때문입니다.

2천년 수 많은 유대인들이 예수님을 믿지 못한 것도 성삼위일체(聖三位一體)의 하나님을 올바로 이해하지 못했기 때문입니다.

이해를 돕기 위해, 예를 물로 들어보겠습니다.


물(H2O)은 온도의 변화에 따라 실온에는 액체, 영하에서는 얼음, 고온에서는 수증기의 모양을 하고 있습니다. 

온도 변화에 따라 물의 상태변화가 이루어져도 근본 물(H2O)라는 것에는 변화가 없습니다.


물의 상태변화와 같은 원리로 성삼위일체(聖三位一體)의 아버지하나님도 아주 쉽게 깨달을 수 있는데요, 



성삼위일체(聖三位一體)는, 성부, 성자, 성령 하나님이 시대에 따라 각각 다른 모습과 이름으로 역사하시지만 근본은 한분 아버지 하나님이심에는 변화가 없다는 것입니다. 

따라서 성부(여호와하나님) = 성자(예수 그리스도) = 성령(새이름)은 한분 아버지하나님이십니다. 

아무래도...어려우신가요? 

자~ 그럼 이제 성경을 통해서 성삼위일체에 대해 자세히 알아 볼까요? ~^^


1. 성부 여호와 하나님 = 성자 예수 그리스도는 일체(一體)


이사야의 예언을 보게되면, 

아버지하나님께서 장차 한 아기, 한 아들의 입장(-> 사람의 모습)으로 오신다고 예언하였고 그 예언을 믿었던 초림 때 사도들은 육체로 오신 예수님을 깨닫고(빌립보서 2장 5절, 로마서 9장 5절) 영접할 수 있었습니다. 


2. 성부 여호와 하나님 = 성령 하나님 일체(一體)

일란성 쌍둥이라 할지라도 서로의 속은 알 수 없죠?

사람의 사정은 그 사람만이 알 수 있는 것과 같이, 하나님의 사정 또한 하나님만이 알 수 있는 것입니다. 


그런데 고린도전서 2장 10절을 보시면,

성령은 모든 것 곧 하나님의 깊은 것이라도 통달하시느니라 하셨으니 여호와하나님이 곧 성령 하나님과 한 몸이 아니고서야 어찌 깊은 것을 통달할 수 있을까요..

따라서 성령하나님은 곧 성부이신 여호와하나님이십니다. 


3. 성자 예수 그리스도 = 성령 하나님과 일체(一體)


성자하나님과 성령하나님은 한분이십니다. 

보혜사와 대언자는 동일한 의미(은혜로 돕는 스승)를 지난 단어로, 보혜사이신 성령과 대언자이신 예수님은 일체이신 한분 아버지하나님이십니다. 


성삼위일체(聖三位一體)를 깨달은 사람은 성경 예언따라 이 땅에 오신 성령하나님이신 안상홍님을 구원자로 확신할 수 있습니다. 


성자하나님이신 예수님께서 이 땅에 오셨을 때 사도들은 예수님이 하나님이심을 알고 영접했지만, 사람으로 오신 예수님을 하나님으로 알아보지 못한 자들은 예수님을 멸시하고 핍박하며 끝내 멸망을 받았습니다. 


Q: 이 시대 우리는 어떤 믿음을 가져야 할까요?

성삼위일체를 이해하고 바라본 성령 하나님은 근본 아버지하나님이십니다. 

그리고 그 예언을 따라 하나님의 비밀인 새언약 유월절을 가지고 사람의 모습으로 이 땅에 오신 안상홍하나님께서는 우리에게 구원을 주시는 아버지하나님이십니다.


성삼위일체(聖三位一體)를 이해함이 중요한 이유는 우리가 하나님을 올바로 알아 구원을 받느냐, 알지 못해 멸망(데살로니가후서 1장 7절)을 받느냐가 결정되는 정말 중요한 내용입니다.

따라서 성부 여호와 하나님 = 성자 예수 그리스도 = 성령 안상홍 하나님을 올바로 이해하셔야 겠지요?


성삼위일체(聖三位一體) 이해되셨나요??!!

성경을 통해 이해하는 하나님의 본체이신 예수님과 성령시대 안상홍님!! 결코 어렵지 않죠? ^^



성령하나님이신 안상홍님을 깨달아 꼭 영접할 수 있는 축복 받으시길 바랍니다.